FORTUNE & DREAM STORY

이런 꿈은 시험에 합격 당선 입학 승진 입사 취직할 꿈이다

Grandpassion 2017. 11. 18. 16:53
반응형

시험 합격, 선거 당선, 회사 취직, 대학교의 입학, 그밖에 학위나 자격취득에 관한 꿈이야기 해몽입니다.


꽃 줄기가 눈속을 뚫고 나와 꽃망울을 터뜨리는 꿈

피나는 노력 끝에 영광이 돌아온다. 오랫동안 앓던 질병이 씻은듯 낫고 정상인으로 회복된다. 승진, 당선, 합격, 재물, 입학, 자격취득, 학위, 승리, 성공을 암시하는 꿈이다.


봉황새가 하늘을 오색 찬란하게 날아가는 꿈

국가나 사회의 최고지도자가 되고, 많은 사람을 이롭게 한다 . 부귀공명, 입신출세, 양과고시 합격, 승진, 당선, 학위, 자격취득, 승리, 입학, 창작, 성공, 횡재, 재물 행운 등의 희망과 복이 찾아온다.





황금 문패가 찬란하게 빛나는 꿈 출세하고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재물, 합격, 당선, 성공할 꿈이다.


활을 쏘아 표적을 맞히는 꿈

소원하는 일이나 입학, 시험, 취직,연애 등이 이루어진다.


오래된 유적지에서 비석이 보이는 꿈

지금까지 갈고 닦던 실력으로 시험에 합격을 한다. 합격, 승진, 당선 등의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화관을 쓰고 궁궐로 들어가는 꿈

입신출세하여 높은 자리에 오르며 명예을 얻게 된다. 입학, 승진, 승리, 합격, 당선, 학위, 자격취득, 소원성취의 꿈이다.




대궐길이나 청와대 길이 보이는 꿈

의회 후보자는 당선하여 국회에 들어간다. 학생은 명문대학에 들어가게 된다.




학교 건물 기둥이 용이 되어 불꽃을 뿜어내는 꿈

새로운 교육, 가정, 학교, 사회, 평생, 자연의 밝은 장을 열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논문통과, 학위취득, 자격취득, 승진, 승리, 성공, 입신출세 등이 있다.




큰 바위 덩어리를 먹고 거인이 되는 꿈

운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대성, 발달, 발전, 재물, 돈, 물품, 임신, 명예, 승리, 성공, 합격, 당선, 승진, 자격취득을 암시하는 꿈이다.




학교 교실마다 봉황새와 용이 보이는 꿈

실제로 학교에서 학문 탐구와 진리를 연구하고 많은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학위, 자격취득, 입신출세, 재수 등이 있다.




국기가 하늘 위로 넓게 펼쳐진 꿈

나라에 좋은 징조가 보이거나 국가 발전을 가져다준다. 국위선양, 사업발전, 부귀공명, 입신출세, 정보산업, 광고효과,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성공, 승리를 암시하는 꿈이다.







파란 진주로 장식한 옷을 입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합격, 취득, 당선,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확실한 신분으로 사회 지도자가 되어 봉사하게 된다.




어떤 사람이 먹이나 붓을 나에게 주는 꿈

시험, 입학, 승진, 학문 또는 직장과 연관된 기쁨이 생기게 된다.




널뛰기 하다가 하늘을 날아가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통쾌하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린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계약, 횡재, 재물, 성공, 승리, 행운 등을 암시하는 꿈이다.




소를 따라 산으로 올라가는 꿈

앞산으로 올라가면 서울, 중앙으로 유학, 승진이 생기고, 뒷산으로 올라가면 지방으로 입학, 한직, 좌천 등으로 떠나게 된다.




교복, 제복 차림으로 학교로 들어가는 꿈

꾸준한 노력으로 명문학교를 통과하여, 학풍의 쾌재를 부르며 학문과 진리를 먹고 일어선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등이 있다.




장군이 직접 훈장과 계급장을 달아주는 꿈

승진을 하여 부서의 장이 되거나 상, 훈장을 받는다. 진급, 당선, 합격, 행운 등이 있다.




산에 올라 하나님을 만나는 꿈

학교에 합격하거나 취직이 되고 정치적 입장이 같은 정당에 들어가는 것에 대하여 기관장의 허락을 받게 된다.




기차가 떠나버려 타지 못하는 꿈

청탁, 현상모집 응모, 취직, 입학, 단체가입 등에서 탈락한다.




곰이 대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높은 자리로 승진하고 입신양명하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성공 등의 행운과 서광이 비친다.




꽃다발이 땅에 떨어지는 꿈

중단, 사고, 질병, 실패, 불합격, 손실, 이혼, 결별 등이 있다.


꽃방석에 앉아 하늘을 날아 다니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권위, 명예, 승리, 성공, 출판, 선전광고, 여행 등을 암시한다.


숲에서 용가리가 하늘로 오르며 불꽃을 뿜어내는 꿈

명예, 출세, 부귀,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성공, 승리하는 꿈이다.


산에 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윗사람의 도움으로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명예, 창작,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취직, 계약, 승리, 성공 등의 꿈이다




책 표지에 금박을 입힌 꿈

문화의 꽃이 되는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큰 상을 탄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상장, 훈장 등의 경사가 있다.




반딧불이 반짝거리는 꿈

뜻밖에 승진을 하여 명예를 얻게 된다. 군인, 경찰관은 영예로운 진급을 한다. 스포츠맨은 개인 및 단체 경기에서 우승을 하게 된다. 합격, 당선, 성공 등에 관한 꿈이다.




산속을 걸어가다 갑자기 나타난 사슴을 잡는 꿈

국가에서 치르는 시험이나 노력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된다.




물기둥이 하늘 높이 솟는 꿈

타고난 소질, 재량, 노력과 실력을 발휘하여 성공하게 된다. 어려운 관문을 통과하여 용문에 이른다.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큰상을 받는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자격취득, 취직에 대한 꿈이다.




우물 안에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한 나라의 전통적 문화유산인 미풍양속을 지킨다.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사업발전, 승리, 성공, 재물, 횡재, 학업향상, 권세, 입사, 입학 등이 있다.




천사와 같이 하늘을 훨훨 날아가는 꿈

뜻밖에 귀인이나 스승이 나타나 부족한 것을 채워주고 참다운 진리와 교리를 안겨다 준다. 꿈같은 짝궁을 만나 사랑과 행복을 만끽하게 된다. 입신출세, 승리, 성공, 합격, 승진, 당선, 명예 등이 있다.




물에서 금덩어리가 솟아 하늘 위로 오르는 꿈

직위와 신분이 높아지고 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취득, 재물, 횡재 등이 있다. 생산, 서비스, 수출, 가공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등극하게 된다.




황금으로 된 잔 속에 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꿈

신비한 예술작품을 창작하거나 아름다운 작품을 감상하게 된다. 창의성, 연구, 발명, 발굴, 명예, 상장, 훈장, 승진, 합격 등의 길몽이다.



붕어가 물을 역류하여 올라가는 꿈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힘차게 목적을 위하여 전진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학위, 자격취득, 계약, 협약, 성공 등의 길몽이다.




밭에 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신세대의 젊은이 취향에 잘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여 매스컴이나 영상매체를 통해 충동구매를 부추긴다. 명예, 경사, 만남, 창작, 부귀,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혼담 등의 행운의 꽃이 핀다.




교복, 제복 차림으로 학교로 들어가는 꿈이

굳은 의지와 꾸준한 노력으로 명문학교를 통과하여, 학문과 진리를 탐구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등이 있다.




머리에 핀이 빛이 나는 꿈

부귀 공명하게 된다. 명예, 입신출세, 당선, 합격, 승진, 자격취득, 상장, 훈장, 승리 등 행운이 온다.




무덤에서 오래된 송장을 발견한 꿈

희귀한 유물이나 보물을 발견하여 역사적 가치로 햇빛을 보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식품, 먹거리, 경사, 기쁨, 진급, 당선, 합격, 만복, 행운 등의 좋은 꿈이다.




도장을 보던지 손바닥에 도장을 찍어주는 꿈

시험에 합격하던지, 아니면 좋은 일이 있게 된다.




용무늬 수를 놓은 방석에 앉아 떠 있는 꿈

출세하여 신분이 점점 높아진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권세, 명예, 소원성취 등이 이루어진다.




돼지와 같이 서로 안고 뽀뽀하는 꿈

각종 시험에 응시하여 당당히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학위, 각종취득, 결재, 승리, 체결, 낙찰, 결혼, 합방, 성공 등을 암시한다.




스키를 타는 꿈

지금까지 마음먹은 대로 죄다 풀리고 소원성취하게 된다. 즐거운 여행을 가게 된다. 이민, 유학, 승진, 당선, 합격, 입사, 학위, 자격취득, 성공, 승리, 횡재 등의 길몽이다.




감나무에 올라가 감을 따는 꿈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돈, 물품 등과 관련된 꿈이다.




바다 위로 태양이 떠오르는 꿈

권력, 명예, 재물, 창업, 창작, 아이디어,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자격취득, 경사, 임신 등을 암시한다.




계단에서 미끄러지거나 떨어지는 꿈

진급, 진학, 사업, 소망 등이 좌절된다.




개가 태양을 보고 짖어대는 꿈

직장에서 고속 승진하거나 기쁜 일이 생긴다.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을 하게 된다.




작은 집에서 큰 집으로 이사 날짜를 잡아놓는 꿈

하급관청에서 상급관청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진급 발령, 당선, 자격취득, 각종 시험합격, 승진, 변동, 변화, 등이 있다.




미꾸라지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일약 스타가 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등의 길몽이다.




잠자리가 해를 향하여 날아가는 꿈

출세하여 명성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등의 길몽이다.




대궐길이나 청와대 길이 보이는 꿈

의회 후보자는 당선하여 국회에 들어간다. 학생은 명문대학에 들어가게 된다.




학교 건물 기둥이 용가리가 되어 불꽃을 뿜어내는 꿈

새로운 교육, 가정, 학교, 사회, 평생, 자연의 밝은 장을 열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논문통과, 학위취득, 자격취득, 승진, 승리, 성공, 입신출세 등이 있다.




큰 바위 덩어리를 먹고 거인이 되는 꿈

운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대성, 발달, 발전, 재물, 돈, 물품, 임신, 명예, 승리, 성공, 합격, 당선, 승진, 자격취득 등의 길몽이다.




학교 교실마다 봉황새와 용이 보이는 꿈

실제로 학교에서 학문 탐구와 진리를 연구하고 많은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학위, 자격취득, 입신출세 등이 있다.




기차가 떠나버려 타지 못하는 꿈

청탁, 현상모집 응모, 취직, 입학, 단체가입 등에서 탈락한다.




유적지에서 비석이 보이는 꿈

여태껏 갈고 닦던 실력으로 시험에 합격을 한다. 합격, 승진, 당선 등의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활을 쏘아 표적을 맞히는 꿈

소원하는 일이나 입학, 시험, 취직,연애 등의 일이 이루어진다.




국기가 하늘 위로 넓게 펼쳐진 꿈

나라에 좋은 징조가 보이거나 국가 발전을 가져다준다. 국위선양, 사업발전, 부귀공명, 입신출세, 정보산업, 광고효과,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성공을 암시한다.




천사와 함께 하늘을 날아가는 꿈

귀인이나 스승이 나타나 참다운 진리와 교리를 깨우쳐 준다. 짝을 만나 사랑과 행복을 만끽하게 된다. 입신출세, 승리, 성공, 합격, 승진, 당선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