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REVIEW

티스토리 초대장 2장 배포합니다

Grandpassion 2017. 12. 11. 14:3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1차, 2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원하는 블로거분들은 도전하십시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은 기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의 초대장을 받아야 개설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일상과 이야기를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거나, 자신의 전문 분야를 재능기부 차원에서 양질의 글을 쓴다면 유익하고 좋은 블로거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정보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소한 광고 수익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십니까?





■ 미션 1 - http://grandpassion.tistory.com/ GRAND PASSION 티스토리 블로그 메인에서 원하시는 분야의 포스팅 1개를 읽으신 후 포스팅에 공감 버튼 클릭과, 글에 대한 구독 소감을 남겨 주세요. 미션 1은 비밀 댓글로 안 다셔도 됩니다. 포스팅의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시는 분을 선정하겠습니다.


■ 미션 2 - 티스토리 초대장 포스팅에 공감 버튼과 간단한 소개와 취지 관심 분야를 비밀 댓글로 남겨 주세요.


주의사항 

미션 2에서, 소개와 취지 관심 분야를 쓴 후 마지막으로 다음이나 네이버 메일 주소를 적어 주세요. 구글 메일과 아이디를 바꾼 중복 메일 주소의 신청은 사양합니다. 일인 당 한 개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메일 주소를 남기실 때는 비밀 댓글로 남겨서 자신의 메일 주소가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댓글을 달 때 닉네임 바꾸면서 도배하지 마십시오. IP 주소로 다 알 수 있습니다.

초대장을 이미 받았던 분들은 중복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티스토리 자체에서 아예 발송이 안 됩니다.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께서는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는 경우 다시 회수합니다.


초대장을 받으실 분이 선정되고 배포가 끝나면 종료를 표시하고, 초대장 받으실 분의 댓글에 댓글을 달겠습니다.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께서는 블로그 개설 후 GRAND PASSION의 블로그를 링크 하십시오.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2장 배포 완료합니다. 하하하님 / kaka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