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 STORY

수요미식회 맛집 찾기 전국 맛집 구글 지도

Grandpassion 2016. 12. 2. 07:57
반응형



TV에서 요리 프로그램을 보면서 언젠가는 여유가 있을 때 꼭 한번 가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또 우리집 가까운 주변에는 TV에서 방영된 맛집이 어딜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럴 때 아주 쉽게 방송에서 나온 맛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구글 맛집 지도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구글 맛집 지도는 "수요미식회" 에서 나오는 전국 유명 맛집 지도 입니다. 저도 이 지도를 찾고 "와 이런 지도가 있었네 !!!" 하고 감탄 했습니다. 정리가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수요미식회의 맛집 검색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요미식회 맛집 지도


먼저 지도를 클릭하고 들어 가면 위와 같이 오른쪽에 맛집의 위치가 표시된 구글 지도와 왼쪽에 수요미식회 맛집 지도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최고 상단의 검색창에 "수요미식회" 에서 나왔던 기억나는 음식 이름을 클릭해도 되고, 아래의 카테고리에서 한 개 씩 보면서 찾아도 됩니다.



저는 제일 상단에 있는 "한우등심 논현동 투뿔등심" 이라는 맛집을 클릭해 봤습니다. 그러면 오른쪽 구글 지도에 한우 그림이 표시 됩니다. 아주 편리하고 보기 좋게 잘 만들었죠?



또 왼쪽 카테고리를 보면 맛집 주소와 정보, 점수 평가가 별표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면 맛집의 홈페이지로 넘어가고, 하단의 음식 이미지를 클릭하면 맛집의 음식 사진들이 뜹니다.




수요미식회 맛집 한우등심 논현동 투뿔등심



맛집의 전경들과 최고 대표 음식이 제일 먼저 큰 이미지로 뜹니다. 사진이 보기도 좋고 음식을 먹고 싶은 생각이 들게 아주 생생하게 잘 찍었습니다. 사진만 봐도 침이 넘어가고 한 점 집어 먹고 싶습니다.



맛집의 내부의 사진들도 잘 정리 되어 있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한우등심 논현동 투뿔등심" 맛집은 숫을 사용하네요 !!! 참나무 숫에 구우면 고기 맛이 배가 되어서 더 풍미가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고기 어떠십니까?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죠? 고기가 신선해 보입니다. 침 넘어갑니다 !!! 고문입니다 !!!



이렇게 맛집의 음식 사진을 보셨다면 이제 맛집의 위치를 알아내야 하겠죠? " view in Google Maps " 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맛집의 위치가 구글 지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왼쪽의 카테고리에는 맛집의 주소와 전화번호, 인기 시간대, 음식 평점, 리뷰 등의 목록이 있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수요미식회 구글 맛집 지도로 넘어갑니다.

출처 google maps


수요미식회 에서 나왔던 맛집이 우리 집 주변에 있나 검색해 보시고, 여유가 되시면 이 구글 맛집 지도를 이용하시면 쉽게 맛집 정보와 위치를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된 구글의 맛집 지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