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REVIEW

휴대폰 통신 요금 0원 도전 대박이벤트 소개

Grandpassion 2017. 1. 22. 11:01
반응형

"휴대폰 요금 0원에 도전"하는 "대박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먼저 이동통신 3사를 사용하시면 불가능한 일입니다. 기본적으로 기본요금이 있기 때문입니다. 통화량이 많은 사업자, 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통화량이 많지 않은 학생이나 주부님들 어르신들, SNS로 주로 소통을 하는 분들께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필자는 이미 사용 중 입니다.



먼저 "알뜰폰"으로 쓰던 번호 그대로 "선불요금제"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대박이벤트 통해서 "휴대폰 요금을 0원"으로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먼저 "아이즈모바일" 가입 합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이동 가입이 가능합니다. 우선 지금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단말기 잔여 할부금이 없어야 되겠습니다. 

이동 후에, 기존의 통신사로부터 약정해지와 그 동안 사용요금은 후에 청구 됩니다. 


 가입 할 수 있는 방법은 우체국에 직접 가서 하는 방법과, 온라인에서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입 작성 전 휴대폰 기기의 시리얼넘버와 기종 이름을 숙지해야 합니다. 시리얼넘버는 보통 USIM 칩을 꽂는 곳에 라벨로 붙어 있습니다. 모를 경우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가입 신청 후에는 확인 전화가 옵니다.


 가입이 완료되고 USIM과 통신사 이동 전에는 먼저 사용하던 통신사를 해지하면 안됩니다. 이동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면 연락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완전히 이동이 된 후에, 기존 통신사에게 문의하거나 자동으로 해지,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아이즈모바일의 현재 이벤트는 선불요금제만 가능합니다. 선불요금제란? 일정 금액을 먼저 선불로 충전하면 충전한 만큼 전화번호 유지 기간과 함께 충전된 금액만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선불요금제" 가입과 함께 신규 가입부터 혜택이 있습니다.


 가입 후 출석체크만 성실하게 해도 3,000원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SNS에 이벤트를 포스팅 하거나, 링크를 걸면 각각의 이벤트 스탬프가 쌓여서 그 스탬프로 충전을 하면 휴대폰 요금을 1원도 내지 않고 전화번호를 유지 할 수 있어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고,  데이터 사용을 통해서 SNS로 충분한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급한 경우에 직접 통화로 소통 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곳곳에 Wifi가 잘 되어있기 때문에 이벤트 충전으로 모아진 금액을 다 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소진되지 않은 충전 금액은 "아이즈모바일" 에서는 친절하게도 계속 이월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선불 멤버십 런칭 이벤트로 선불을 충전 할 수 있는 스탬프를 들을 받게 됩니다.




■ 아이즈모바일에서 스탬프를 모으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다양합니다. 






■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해서 무조건 기본료를 지불해야 했던 통신사로부터 이동해서 휴대폰 요금 0원에 도전해 보십시오. 통화 사용량이 적은 사용자에게는 "아이즈모바일 이벤트는 완전 대박이벤트" 입니다. 강력 추천 합니다!!!



휴대폰 통신 요금 0원 도전 대박이벤트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