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 STORY

제주도 맛집 리스트 구글 맛집 지도

Grandpassion 2017. 2. 17. 04:57
반응형

제주도는 우리나라에 살면서도 항상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방송에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자주 등장하는 것이 "제주도 맛집"입니다. 제주도 맛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유명한 음식은 "제주도흑돼지"와 그 고기로 만든 "고기국수"가 떠오릅니다. 그 외에도 제주도는 사방이 바닷가이기 때문에 해산물을 이용한 각종 음식들이 발달해 있는데, 이런 맛집을 구글 맛집 지도를 이용해서 제주도 여행 시에 "제주도 맛집"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제주도 구글 맛집 지도



제주도 맛집 지도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링크 되어 있습니다. "여행에미치다 제주도 먹방 지도"라는 타이틀로 맛집 지도와 함께 맛집 리스트들이 소개 되어 있습니다. 여미 그룹 회원님들의 제보로 이루어진 맛집 지도 입니다.



리스트 중에 마음에 드는 음식점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로 넘어 갑니다.



제주도 고기국수 정보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고기국수"를 클릭해봤습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사진이 있는 경우도 있는데, 사진이 없는 음식점도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음식점의 전경과 대표 음식들이 사진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 제주도 고기국수




"고기국수"가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제주도 흑돼지"로 만든 국수가 걸쭉해 보입니다. 그리고 제주도 흑돼지 삼겹살이 고명으로 "고기국수"에 올라 있고, 따로 도마 위에도 삶은 흑돼지 돔베고기가 제공이 됩니다. "돔베고기"는 고기를 도마 위에 덩어리째 얹어서 썰어 먹는 제주도 음식입니다. 돔베는 제주도 방언으로 도마를 뜻합니다. 푸짐하게 보입니다.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고기국수" 입니다. 제주도 맛집 구글 지도를 이용해서 제주도의 맛집들을 한 번 찾아 보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