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 STORY

3월3일은 삼결살데이 다이닝코드로 맛집 찾기

Grandpassion 2017. 3. 3. 11:58
반응형


■ 3월 3일은 삼겹살데이?


■ 누가 만들었냐? 어디서 만들었냐? 왜 만들었냐? 삼겹살 데이?

아마도 축산유통 회사에서 만들었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요? 아니면 롯데마트. 신세계 이마트. GS. 홈플러스 ? 빼빼로데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블랙데이. 산타크로스. 이런 것처럼요. 아마도 사업하시는 분들의 사업전략일 가능성이 농후하죠? 특정일을 상품과 결합해서... 그러나 이것이 꼭 장삿속이라고만 볼 수는 없습니다. 이런 날로 하여금 돈이 돌게 되고 경제가 움직이는 것이니까요. 명절도 마찬가지구요 !!!

블로그를 만들고 보니까 이런 주제들도 올리게 되네요. 그러나 누가 만들었건 일단 이미 만들어져서 특정일로 탄생했기 때문에 그냥 지나가면 뭔가 아쉬운 날이 돼버립니다. "삼겹살 데이"라~


■ 그럼 오늘은 "삼겹살"을 먹자

고기 먹은 지도 엊그제 같은데 삼겹살 한 번 먹어 주자구요 !!! 경제가 원활하게 돌아 가게요~ 삼겹살 데이~


■ 삼겹살 맛집을 찾자

삼겹살 맛집 포스팅 하느라고 인터넷을 떠돌아 다니며 포스팅 재료를 구하던 중 맛집 사이트의 지존을 찾았습니다.

■ 다이닝코드



바로 여기 입니다. 다이닝코드 DINING CODE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맛집을 검색합니다. TV속 맛집을 비롯해서 내가 원하는 맛집을 샅샅이 찾을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다이닝코드를 클릭하는 순간 삼겹살 데이 맛집 7선이 뜹니다.








■ 3월 3일은 삼겹살 데이



삼겹살 드시고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