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일간 BEST 분석

크라운해태홀딩스우 - 단타 매매포인트 분석

Grandpassion 2017. 4. 28. 11:59
반응형




크라운해대홀딩스우 제과. 지주사.


과자 및 제빵 등 식품제조 전문 업체. 비스켓(산도, 땅콩샌드, 쿠크다스 등), 웨하스(하임, 버터와플 등), 캔디류, 초코렛(빅파이, 미니쉘 등), 스낵(콘칩, 카땅 등) 등의 각종 과자류를 생산중. 주요 종속회사로 해태제과 보유. 16년 10월 식품제조 및 판매사업 부문을 분할. 최대주주는 (주)두라푸드.


2017/04/27 지주사 요건 충족 소식 상한가

2017/04/13 인적분할 후 변경상장 사흘째 급등.



크라운해태홀딩스우 - 단타 매수, 매도 포인트



2번 일 빠른 상한가를 만들고 3번 일에 시가를+6.23%로 비교적 낮게 시가를 형성했다. 이 정도 시가를 형성한다면 시가부터 공략 준비를 할 수 있다. 장 시작과 동시에 시가 이하로 빼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시가부터 공략해도 되는 시가 조건이다. 그러나 크라운해태홀딩스는 시가 이후 하방으로 조정을 했다.



크라운해태홀딩스우 - 갭평균가를 이용한 매수포인트 잡기, 그리고 수직각상승은 최적의 매도 포인트



2번 일 종가 3번 일 시가 사이 갭의 평균가에서 매수에 들어갈 수 있다. 그렇게 매수에 성공했고 상승한다면 어디까지 고점을 봐야 할까? 1번 일 전 고점의 매물대 구간이 되겠다. 당 종목은 장 초반 수직각으로 상승했기 때문에 전 고점 매물대를 맞고 떨어지면 단타를 하는 트레이더들은 주저하지 말고 매도를 해서 단타 매매를 끝낸다. 


이렇게 장 초반 급등을 해서 수익을 주면 수월하게 하루의 장을 볼 수 있다. 크라운해태홀딩스우는 당일 저가로부터 고가까지는 약 +20%의 상승 폭이 나오고, 매매 과정을 제외하면 최소한 15% 정도의 수익이 발생할 것이다. 단타 최상의 수익이다.


※ 그리고 당일은 금요일이기 때문에 장 중에는 조정받을 확률이 높은 날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