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REVIEW

제19대 대통령 문재인 당선 지역별 투표결과 촛불시민 승리하다

Grandpassion 2017. 5. 10. 07:00
반응형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당선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 후보가 대한민국 대통령에 당선됐습니다. 이것은 촛불시민, 촛불혁명이 승리한 것입니다. 박근혜 정권, 세월호 참사의 무능력한 대응과 박근혜의 직무유기, 일개 민간인과 연루된 어처구니없는 최순실 게이트 사건 등으로 도저히 참을 수 없었던 시민들이 전국에서 촛불을 들고 일어섰고, 박근혜는 결국 파면 후 구속이 됐습니다. 촛불을 든 국민들에 의해서 박근혜는 끌려내려 왔습니다. 


시민들은 박근혜 자진 하야를 외치면서 스스로 물러나기를 바랬으나, 상황 판단을 모르고 참모들의 조언에만 좌지우지하면서 리더로서 박근혜는 시민들에게 마지막 용서의 기회조차도 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구속된 마당에도 변호사를 고용하기에 바빴고 어떤 죄를 지었는지 알지 못합니다. 나라가 불과 몇 명의 인간들 때문에 쑥대밭이 됐는데도 이런 비참한 상황을 인지하지 못하고 리더로서 책임도 지려고 하지 않고 변명만 늘어놓았습니다. 촛불시민들은 그런 박근혜의 모습에 더욱더 화가 났고, 전국에서 연일 촛불시위가 벌어졌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박근혜를 파면시켰습니다. 헌법재판소에서 만장일치로 파면 선고를 했습니다. 대한민국 헌법은 살아있고 우리의 위대한 국민들은 촛불로 정의를 사수했습니다!!!


그리고 제19대 대통령이 새롭게 선출되기까지 짧지만 길게 느껴졌던 여정을 지나서 2017년 5월 10일 대한민국 대통령이 선출됐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의 문재인 대선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됐습니다. 이제 또다시 새로운 대한민국의 역사가 쓰이는 날입니다. 새로운 리더는 이런 혼란한 정국을 조속히 수습하고 다시는 이런 말도 안 되는 적폐로부터 나라를 씻어내야 할 것입니다. 미래로 약진해야 할 시대에 박근혜 정권은 대한민국 역사의 시간을 뒤로 돌려놨습니다. 그 고장 난 시계를 국민들이 다시 촛불의 힘으로 제자리로 돌려놨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 미래로 가는 시계의 태엽을 잘 감아 주기를 새롭게 선출된 대한민국 리더 문재인 대통령에게 바라는 바입니다. 그리고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부정의와 절대로 타협하지 않는다는 것을,,,, 그리고 새로운 리더는 촛불혁명에 의해서 선발되어졌다는 것을,,,!!!


제19대 대통령 문재인의 슬기로운 리더십을 기대하면서 경축하는 역사적인 오늘입니다!!!




■ 제19대 대통령 선거 전국 지역별 투표 결과 / 전국 분포도



■ 서울특별시



■ 부산광역시



■ 대구광역시



■ 인천광역시



■ 광주광역시



■ 대전광역시



■ 울산광역시



■ 세종특별시



■ 경기도



■ 강원도



■ 충청북도



■ 충청남도



■ 전라북도



■ 전라남도



■ 경상북도



■ 경상남도



■ 제주도



■ 제19대 대통령 문재인 당선 - 촛불시민의 힘이다!!!



■ 촛불혁명,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