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TODAY 특징주 뉴스

오늘의 상한가 미원홀딩스 미원에스씨 셀루메드

Grandpassion 2017. 5. 26. 16:33
반응형


오늘의 상한가 미원홀딩스 미원에스씨 셀루메드




2017. 05. 26. Today`s briefing


 미원상사 계열사 들이 동반 급등을 했다. 미원홀딩스와 미원에스씨가 상한가를 기록했고, 당일 새롭게 미원화학이 급등 마감했다.  22일 기업구조개선을 위해서 회사 분할 뒤 재상장을 한 미원홀딩스가 상장 첫날과 둘째날은 하락세를 보였으나, 이후 3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미원에스씨는 당일 첫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미원홀딩스는 인적분할을 통해 에너지경화수지 사업을 담당하는 미원에스씨를 새롭게 신설하고 존속법인은 투자사업을 하는 미원홀딩스로 전환했다.


 셀루메드 상한가. 셀루메드는 지난달 세계 관절염 학회에서 세계 최고의 생의학 연구소중 하나인 미국 스크립스 연구소와 공동 개발해 온 '반월상 연골 및 연골치료를 위한 신소재 개발 결과'를 발표했다.  무릎 연골시장은 약 3조 원 규모로 성장이 기대가 되는 의학시장이다. 또한 셀루메드는 지난 1분기 매출 45억 원, 영업이익 3억 원을 기록하며 흑자전환했으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100% 증가했다.



 진흥기업과 진흥기업 우선주들이 동반 상승을 하고 있다. 이는 문재인 정부, 도시재생 뉴딜정책 관련주로 부각된 이유다.





미원상사 계열사 


미원홀딩스 - 미원에스씨 지주사


기존 미원에스씨가 애너지경화수지 사업부문을 인적분할함에 따라 지주사로 투자사업을 하는 업체. 

최대주주는 김정돈. 상호변경 : 미원에스씨 -> 미원홀딩스 


2017/05/26 분할 재상장 후 삼일째 상한가




미원에스씨애너지경화수지. 아크릴계 제품.


기존 미원에스씨에서 애너지경화수지 사업부문이 인적분할됨에 재상장된 업체. UV경화에 사용되는 핵심원료(아크릴계 제품및 광개시제 등) 등을 생산/판매. 주요 내수매출처는 LG전자, 코오롱 등, 해외매출처는 RAHN AG, TOYO Chemical CO 등. 최대주주는 김정돈


2017/05/26 미원에스씨, 분할 상장 후. 상한가




미원화학황산류, 유황류, 고무첨가제, 생활용품 및 세제의 원료를 생산


미원상사㈜의 기능성화학사업부가 인적 분할된 업체. 분황 및 황산, 계면활성제, 고무첨가제, 생활용품 원료 등을 생산/공급 하고 있으며 각종 화학상품류를 취급. 최대주주는 김정돈


2017/05/26 미언상사 계열사. 미원에스씨, 미원홀딩스 동반 상한가 속 급등




상한가


셀루메드문재인. 노인복지. 치아. 의료기기. 바이오시밀러. 인체조직이식재.


문재인 - 고문 변양균씨가 노무현정부시절 비서실 정책실장, 기획예산 처장관. 현문 이사장 최측근.


2017/05/26 연골 치료 신소재 개발 발표 소식. 상한가




급등주


우리산업홀딩스전기차. 자동차 공조장치 관련 부품을 생산하는 완성차업계의 2차 공급업체.


2017/05/26 자동차경량화 테마 일부 종목 상승 속 급등




문재인 정부 정책 공약 도시재생 뉴딜정책 뉴스테이 관련주


진흥기업우B진흥기업우


효성그룹 계열의 중소형 건설업체로 국내 도급공사를 전문으로 하고 있음. 2011년 5월 채권단과 경영정상화 이행약정(사적 워크아웃)을 체결하였고, 2012년 1월 사적 워크아웃에서 공적 워크아웃 체제로 전환됨. 최대주주는 (주)효성


2017/05/26 도시재생 뉴딜정책주 부각. 급등

2017/05/23 정부, 도시재생 뉴딜정책 뉴스테이 공약 기대감. 진흥기업. 우선주 동반 급등 속 상한가




GRAND PASSION 독자 여러분 한 주가 마무리 됐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