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TODAY 특징주 뉴스

오늘의 상한가 보광산업 / 치매 국가책임제 퓨처캠

Grandpassion 2017. 6. 16. 16:20
반응형


오늘의 상한가 보광산업 / 치매 국가책임제 퓨처캠




2017. 06. 16. Today`s briefing


 보광산업 상한가. 보광산업은 전날 장 마감 후 중간배당으로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배당 기준일은 오는 30일 이고 배당금과 배당률 등은 추후 이사회 결의 확정 후 공시할 예정이다.


 신라젠 급등. 신라젠이 개발 중인 항암제 '펙사벡'의 가치가 1조원이 될 것이라는 분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신라젠이 바이러스를 이용해 개발 중인 항암제 펙사벡은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간암 임상시험에 대한 SPA를 승인 받은 상태다. 이후 글로벌 3상 임상을 진행 중이다. 동부증권 리포트, 국제 진료지침 상 간암의 약물치료는 독일 제약사 바이엘의 넥사바외에 대안이 없고, 펙사벡은 정맥투여로 전신순환도 가능한 형태이기 때문에 간암 외에 다른 암종으로의 적응증 확장이 상대적으로 용이하다며 펙사백의 가치는 약 1조원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다. 



 퓨처캠 급등. 퓨처캠은 국내 진단용 방사성의약품 전문기업 퓨쳐켐이 알츠하이머 치매 진단용 방사성의약품의 임상 3상 결과를 미국 핵의학분자영상협회에서 발표했다. 퓨쳐켐 관계자는 이번 알자뷰에 대한 임상 3상 결과 발표는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한 신약이 국내 임상 전 단계를 완료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퓨쳐켐은 현재 알츠하이머 치매 진단용 방사성의약품인 알자뷰의 국내 품목허가를 앞두고 있으며, 치매 국가책임제 정책이 시행되면 치매 치료제 및 진단제 시장은 앞으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6월 14일자 뉴스





상한가


보광산업 대구신공항. 건자재. 토사석 골재 채취업, 아스콘 및 레미콘 제조 판매.


2017/06/16 중간배당으로 현금배당 결정. 상한가




급등주


신라젠항암제 개발. 바이오.


2017/06/16 개발중인 항암제 가치 1조원 분석. 급등




퓨처캠채매 국가책임제. 의약품.


2017/06/14 미국 핵의학회에서 알츠하이머 치매 진단제 임상결과 발표.




알엔투테크놀로지이동통신 기지국용 통신부품. 


2017/05/16 1분기 실적 전년대비 42.1% 상승




흥국화재우흥국화재우선주. 보험.


2017/06/16 단기과열해제일 급등




독자 여러분 날 더운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즐겁고 시원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