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REVIEW

바이버 메신저 Viber Messenger

Grandpassion 2017. 7. 10. 05:04
반응형


바이버 메신저 - Viber Messenger


바이버는 최근 국민의당 이유미 당원과 이준서 선거 당시 최고 위원이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의 취업 특혜 의혹 조작 사건으로 더욱 알려지게 된 카카오톡 텔레그램과 같은 SNS 메신저 어플이다. 


국민의당의 이유미와 이준서는 평소에 카카오톡을 사용해서 대화를 주고 받았으나 비밀대화는 카카오톡이 아닌 바이버 메신저를 사용했다. 바이버 메신저가 해킹이 안 된다는 이유로 비밀통화에 적합하다는 것이 이유였다.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도 사용했었다고 유명해진 메신저다. 


한 때는 텔레그램의 보안유지 기능이 좋다고 해서 국회의원들 사이에서 유행한 적이 있었는데 텔레그램도 복구가 가능하다고 알려지면서 바이버 메신저를 이유미와 이준서가 사용했다고 발표됐다.






■ 바이버는 인터넷 연결이나 Wi-Fi 또는 데이터 요금제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사람을 연결하는 무료 메신저입니다. 바이버 메신저로 친구와 가족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세요. 멋진 스티커와 이모티콘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세요. 바이버 무료 메신저는 국제 전화도 무료입니다. 빠른 음성 통화는 물론 영상 채팅으로 친구들을 마음껏 만나보세요.

인스턴트 메시지, 음성 통화, 실시간 영상 채팅으로 친구, 가족들과 연락하세요. 전화 번호부에서 연락처를 선택하거나 간단히 전화 번호를 입력해 Viber 메신저에 새 연락처를 추가하세요. 문자 메시지는 기본! 영상 및 사진 공유, 재미있는 이모티콘과 멋진 스티커, 음성 메시지 녹음, 파일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만나보세요. 최대 250명과 그룹 채팅이 가능합니다.


■ 바이버 메신저를 사용하면 그룹 채팅을 더 간편하게 생성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최대 250명까지 함께할 수 있죠! 그룹 채팅으로 좋아하는 친구들을 만나고 프로젝트그룹을 만들어 원하는 이벤트를 더 쉽게 개최하세요. 친구와 동료들의 음성, 문자 메시지에 '좋아요'를 표시해보세요. 왜 전 세계 사용자가 Viber 무료 메신저를 선택할까요?



■ 쉽고 간편한 장거리전화 - 바이버 메신저는 무료 국제 전화 어플입니다. 사용자 이름이나 로그인 정보가 필요 없으며, 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음성과 영상으로 즐기는 무료 통화. 기본 음성 통화를 선택하거나 얼굴을 보며 대화할 수 있는 실시간 화상 통화를 이용하세요! 국내는 물론 국제 전화도 선명한 HD 음질을 자랑합니다.

■ 인스턴트 영상 메시지. 인스턴트 영상 아이콘을 눌러 30초 영상을 만들어 바로 전송하세요.





■ 암호화된 커뮤니케이션. 바이버 메신저는 문자 메세지, 영상 및 음성 통화, 사진, 비디오, 그룹 채팅을 자동으로 암호화합니다.


■ 신뢰할 수 있는 연락처. 연락처를 수동으로 인증하여 원하는 대화 상대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스티커. 재미있는 이모티콘과 멋진 스티커로 문자 메세지에 개성을 더하세요.



■ 리스크 관리가 가능한 개인 메신저. 이미 전송된 문자 메시지나 음성 메시지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비밀 채팅’ 기능. 메시지 화면에서 특정 대화를 숨기고 귓속말이 가능하며 나중에 열어볼 수 있습니다.


■ 추가 기능 바이버 메신저에서 친구들과 Viber 게임을 즐기고 공개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연락처를 공유하세요. 상대방이 메시지를 읽었는지 확인하고 다양한 정보와 위치를 검색하세요. Viber 메신저는 전 세계 8억 명이 사용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문자, 통화, 채팅,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