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REVIEW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리워드앱으로 앱테크 하세요

Grandpassion 2017. 8. 25. 20:36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 돈이 되는 앱 리워드앱으로 앱테크를 하세요


앱테크를 아시나요? 앱테크는 리워드앱이라는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소소하게 돈을 버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리워드앱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앱테크란? 앱과 재테크를 합성한 말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하는 재테크를 말합니다. 일정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리워드)을 해주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리워드앱의 종류를 알아 봅니다.



자신의 생활 습관이나 모바일 이용 패턴에 맞는 앱을 골라서 스마트폰으로 앱테크 해보세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알려주는 리워드 앱입니다.



■ 리워드앱 시장은 작년 기준으로 1,600억원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 캐시슬라이드 - 잠금화면 광고를 보면 캐시가 적립됩니다. 적립한 캐시는 상점에 있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일정 금액 이상일 경우 환급도 가능합니다. 캐시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등록이나 참여형 광고로 캐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 방치타임 -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은 시간만큼 캐시가 적립됩니다. 적립한 캐시는 문화상품권 1만, 3만, 5만원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미션 수행. 참여형 광고 등으로 추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케찹 - 앱 설치 후 전화를 걸거나 받으면 적립금이 쌓이는 방식입니다. 적립한 캐시는 일정 금액 이상일 때 현금으로 바꿀 수 있고, 케찹 몰에서 편의점 등 상품권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통화연결음이 광고 음악으로 바뀌고 통화 중에도 이미지 광고가 노출됩니다.





■ 캐시카우 -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상품 구매 후 영수증 사진을 올리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상품 쿠폰 및 현금 교환뿐 아니라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 캐시워크 - 앱 설치 후 걷기만 해도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한 캐시로 제휴 업체의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걷기 운동량을 주간 및 월간 단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틸리언 -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상품 구매는 물론이고 ok캐시백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