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정보 REVIEW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브랜드와 영업시간 쇼핑 리스트 면세점 찾기

Grandpassion 2017. 10. 8. 18:54
반응형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브랜드와 영업시간 쇼핑 리스트 면세점 찾기


해외여행을 할 때 인천공항에서 출국 입국을 하게 됩니다. 인천공항 면세점의 Duty Free를 이용해서 평소에 사고 싶었던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작정 인천공항 면세점을 둘러 보면서 쇼핑을 하다 보면 시간이 부족해서 충동 구매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쇼핑리스트를 만들어서 인천공항의 입점 브랜드를 확인하고 쇼핑리스트의 브랜드 면제점 위치와 영업시간 등의 정보를 미리 알아두면 시간도 줄이면서 효과적인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 먼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인천공항"이라고 검색하고 들어갑니다.



■ 인천공항 홈페이지로 들어 가면, 상단 메뉴에 쇼핑/식당이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 이렇게 쇼핑/식당의 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에서 쇼핑의 자세히보기를 클리하고 들어갑니다.



■ 상단 메뉴에 부티크(럭셔리부티크) / 화장품.향수 / 패션.악세사리 / 주류.담배 / 기프트 / 전자제품 / 식품 / 음반.서적 / 한류상품 등에서 쇼핑을 원하는 상품 메뉴를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면세지역과 탑승동이 있는데 같은 면세점이라고 하더라도 취급 브랜드가 다르기 때문에 위치를 잘 알고 가야합니다.









■ 인천공항 면세점 럭셔리부티크에는 아래와 같은 면세점 브랜드와 취급상품, 영업시간 연락처와 위치가 자세하게 있습니다. 이렇게 확인을 하고, 쇼핑리스트에 해당하는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브랜드를 찾아 가면 됩니다.



■ 인천공항에서 쇼핑 장소와 제품 판매 위치를 알고 싶다면, 면세점 쇼핑맵 Shopping Map을 클릭합니다.



인천공항의 면세구역과, 면세품 인도장,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에스엠면세점, 시티면세점, 삼익면세점, 엔타스면세점의 위치와 쇼핑을 원하는 상품이 있는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