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HTS 설정

주식 차트 HTS 설정 - 30 / 듀얼 모니터 6

Grandpassion 2018. 1. 28. 12:05
반응형



종목 분석을 위한 듀얼 모니터 설정


지난 시간에는 2번 모니터 설정을 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번 모니터 설정을 하고 사용자화면 배치등록을 할 것이다.



1번 모니터 설정



차트 > 주식종합차트를 클릭해서 만들어 놓은 수급 차트로 전환하고, 제일 먼저 1번 모니터에 띄운다.




차트 > 주식종합차트를 클릭해서 차트를 띄우고 위와 같이 3 분할 차트로 바꾸고, 수급 차트 위에 겹친다.




투자정보 > 국내외 시장동향 > 국내금융종합시장 창을 띄우고 위와 같이 1번 모니터의 왼쪽에 배치한다.




투자정보 > 국내외 시장동향 > 국제금융종합시장 창을 띄우고 위와 같이 국내금융종합시장 창 옆에 나란히 배치한다.




해외 > 해외선물옵션차트 > 해외선물옵션차트를 띄우고 12 분할로 만들어 놓은 해외선물 차트를 배치한다.




차트 > 업종종합차트를 클릭하고 업종차트를 띄워서 3 분할 업종차트로 변경 후 위와 같이 배치한다.


이제 2번 모니터와 1번 모니터의 세팅이 다 끝났다. 사용자화면으로 만들어서 버튼을 만들고 저장한다.

빨간색 화살표, "사용자화면 배치등록" 아이콘을 클릭하면 버튼이 생성된다. 마우스 우클릭 > 이름바꾸기를 클릭하여 이름을 바꾼 후. 버튼 마우스 우클릭 > 화면툴바설정에 들어가서 위치를 바꿔준다. 


이렇게 해서 생긴 버튼이 HTS 상단 화면툴바의 2번 버튼이다. 완료가 됐으면 증권사 서버로 저장한다. 

편리한기능 > 사용자환경저장/불러오기 > 서버에 저장하기를 클릭해서 저장을 한다.




※ 지금까지 장 중 매매를 위한 듀얼 모니터 설정과 종목 분석을 위한 듀얼 모니터 설정을 모두 마칩니다.


다음은 One 모니터 설정입니다. One 모니터 설정은 노트북을 위한 설정입니다. 출장을 가거나 여행을 갈 때 노트북으로 매매와 분석을 할 수 있게 모니터 한 개에 필요한 창들을 모두 넣어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