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REVIEW

랑솝 천연한방샴푸바

Grandpassion 2020. 12. 6. 00:35
반응형

랑솝 천연한방삼푸바를 소개합니다.


"랑솝 천연한방삼푸바"는 랑솝의 전미경 대표가 100% 천연한방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개발한 핸드메이드(handmade/수제품) 비누입니다.


"랑솝" 천연 수제 "한방샴푸바"는 두피염 재발방지와 탈모예방 및 발모, 두피 가려움증, 가늘어진 모발, 발모에 도움이 되고 항균 친 항진균 효과로 비듬과 지루성 피부염을 개선해 주고 두피열을 내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두피에 윤기와 보습을 줍니다.


한방샴푸바의 특징은 트러블케어, 비듬케어, 각질케어, 저자극성, 계면활성제 프리로 건선/피부염성의 민감성 두피의 가는 모발 개선을 위해서 탄생됐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탈모가 발생합니다. 남성의 경우 유전적 요인과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여성의 경우 출산 후 탈모가 시작되고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며 볼륨이 없어지기도 하고 두피의 가려움 지루성 두피염이 생기기도 합니다.


탈모와 모발의 가늘어짐, 비듬, 두피의 가려움, 두피염, 지루성 피부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랑솝"이 제시하는 "천연한방샴푸바"를 통해서 개선되는 체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랑솝" "천연한방샴푸바"의 주성분은 각종 한약재허브를 24시간 이상 달여 혼합하여 만들어집니다.





천연 한방재와 천연 허브


어성초, 녹차, 하수오, 자소염, 애기똥풀, 시카카이, 병풀, 측백열매, 서리태, 라벤다, 다시마, 당귀, 네틀, 칡, 캐모바일, 로즈마리, 창이자.





식물성 오일


코코넛오일(엑스트라버진, 편백온침), 팜유, 동백유(각종 한약재 온침),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편백&자운고온침), 아보카도(엑스트라버진), 월계수 열매오일, 녹차씨오일, 피마자, 햄프씨드, 홍화씨 오일.



첨가물


맥주효모, 실크볼, 유카추출물, 실크아미노산, 알란토인분말, 케라틴, 서시옥용산분말, 박하, D판테놀, 에스피노질리아, 엘레스텝, 헤나분말, 로즈마리, 티트리, 라벤다에센셜오일.



※ 이렇게 두피와 모발의 영양에 좋은 100% 천연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고, "랑솝" 전미경 대표의 오랜 실험의 결과로 "랑솝"의 "천연한방샴푸바"는 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 샴푸 못지않게 풍부한 거품과 뛰어난 세정력을 보장합니다.




랑솝의 천연한방샴푸바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서 적합으로 판정받은 비누입니다.



사용법


미지근한 온수로 머리를 충분히 적시고 "랑솝 천연한방샴푸바"로 모발을 문지르며 충분히 거품을 내면서 두피를 마사지하고 헹궈줍니다.


쫀득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발생하고, 행군 후에는 두피의 기름이 제거되어 뽀득해짐을 느낍니다. 샴푸 후 젖은 머리카락 상태에서는 뻣뻣하게 느낄 수 있으나 마른 후에는 부드러운 상태로 돌아가며 모발의 볼륨이 살아나는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샴푸 후 머리카락의 물기를 제거한 후 헤어에센스 등을 한두 방울 머리끝에 발라주고, 탈모방지를 위해서 뜨거운 바람의 헤어드라이기보다 선풍기로 건조하는 것을 권합니다.





코로나19 사태에 외출도 꺼려지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스트레스로 탈모와 두피염 등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런 시국에 "랑솝 천연한방샴푸바"로 두피 관리와 탈모예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랑솝의 천연한방샴푸바는 멘솔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샴푸 후 두피의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다음네이버에서 "랑솝"을 검색하면 "천연한방샴푸바"와 그 밖의 천연소재로 만든 힐링 비누를 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후기와 내용은 랑솝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