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TODAY 특징주 뉴스

네이버웹툰 미국 상장 관련주 / 비트코인 관련주 / 람보르기니 상장 관련주

Grandpassion 2022. 11. 8. 16:35
반응형

2022. 11. 08. 화요일. Today's briefing

 

 

■ 엔비티 - 네이버웹툰 美 상장 추진 소식에 상승. 네이버웹툰을 보기 위한 쿠키오븐 운영중.


NAVER 최수연 대표는  몇 년 내로 네이버웹툰의 성공적인 미국 상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툰 매출의 절반 이상이 글로벌에서 발생하는 만큼 웹툰 비즈니스 모델과 IP 제작 간의 선순환을 실현하고 웹툰의 글로벌 위상을 높이기 위한 것.

 

 

■ 비트코인 관련주 - 미국 중간선거 앞두고 상승.

 

미국 중간선거(현지시간 8일)를 앞두고, 공화당이 승리하면 가상화폐 관련 법안 발의가 이뤄질 것이라는 전망.


인바이오젠 - 비덴트의 최대주주.

 

비덴트 - 빗썸코리아 대주주 빗썸홀딩스의 최대주주.


■ 유틸렉스 - 美 SITC서 ‘EU103’ 폐암 치료 효과 비임상 데이터 공개 소식에 상승.


■ 청담글로벌 - 코로나19 봉쇄 완화와 리오프닝 기대감에 상승.


중국당국은 5일 “제로 코로나 기조는 유지하나 일관적이고 획일화된 방역 정책을 지양한다”며 ‘정밀 방역’을 강조했다. 이에 따라 기존 봉쇄가 아닌 방역 완화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 반영.


■ 동진쎄미켐 - 3분기 호실적에 상승.


■ 넥스트칩 -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와 차량용 '인캐빈 솔루션' 개발 협력 소식에 상승.


■ 클리노믹스 - 항노화'분야 연구·상품개발 본격화. 대한통증매선학회와 전략적 MOU체결에 상승.


■ 박셀바이오 - 미국 간학회서 진행성 간암치료제 질병통제율(DCR) 100% 발표에 상승.


■ 남성/다산네트웍스 - 람보르기니 상장 기대감에 상승.


슈테판 빙켈만 람보르기니 CEO는 “그룹사인 폭스바겐이 각 브랜드에 가상 주식 스토리를 제안하기 훨씬 전부터 주식 시장 투자자들에게 람보르기니를 소개하는 전략을 개발해왔다”고 상장 가능성을 내비친 것으로 전해졌다.

 

남성 - 아마존 AI 알렉사 람보르기니 탑재. 알렉사오토 탑재 인포테인먼트 기기를 개발한 바 있다.

 

다산네트웍스디자인 회사 토니노 람보르기니 그룹과 합작법인 티엘 인터내셔널을 설립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