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 STORY

백종원3대천왕 구글 맛집 지도로 맛집 찾기

Grandpassion 2016. 12. 3. 01:45
반응형


지난번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맛집을 구글지도를 이용해서 맛집 찾기를 했는데 이 번에는 "백종원3대천왕" 구글 맛집 지도를 소개합니다. 백종원씨의 유명세와 함께 주말이면 기다려지는 TV 음식프로그램 입니다. 백종원씨가 "쉐프"이기 때문에 프로그램의 맛집 소개가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수요미식회"에 비해서 "백종원3대천왕" 맛집은 전국적으로 고루 분포되어 있습니다. 







백종원3대천왕 맛집 찾기



이 번에는 검색창을 이용해서 "한식당"을 찾아 보기로 하겠습니다. "한식당" 이라고 치면 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들의 목록이 뜹니다. 그 중에서 "한채당" 이라는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자세하게 보기로 했습니다.



한채당에 대한 정보가 뜨고 구글지도에 위치가 표시 되어 있습니다. 한채당은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해 있군요!!!



구글지도에서 위성으로 보기를 클릭하면 위성지도로 표시가 돼서 좀 더 자세한 주변 위치를 파악 할 수 있습니다. 한채당의 홈페이지.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이 나와 있네요!!!



한채당의 이미지와 리뷰에 대한 평점도 나와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간략한 식당의 전경과 음식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것을 알아보기 위해서 한채당의 홈페이지로 들어가 봤습니다. 홈페이지가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한채당은 기업형 한국전통음식 전문점인 것 같습니다. 한옥 숙박과 건축 사업도 하고 있고, 문화 콘텐츠 지원사업도 하고 있네요!!!











한채당의 식당 건물 사진들 입니다. 한식당 답게 한옥으로 정갈하게 지어진 건물이네요!!! 외국인을 모실 때 방문하면 한국의 전통 건축과 음식을 소개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서양인들은 한식의 반찬 가지 수를 보면 깜짝 놀랍니다. 저도 외국에서 몇 년 거주한 적이 있는데 서양의 전통음식 이라는 것이 한 접시면 끝입니다. 많아야 두 세 개 정도 입니다. 우리나라와 중국, 일본의 상차림이 반찬 가지 수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외에 한채당에서 영화와 드라마를 촬영하기도 했군요!!! 변호인과 내부자거래를 관람했는데 거기에서 나오는 식당이 한채당 이었군요!!! 이렇게 영화나 드라마에 방영되면 더 유명세를 타기도 하는데, 이런 것들이 더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곳 이군요!!!






아름다운 한국음식 입니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저절로 지어집니다. 



이미지를 클리하면 백종원3대천왕 맛집 구글지도로 넘어갑니다


출처 한채당. 백종원3대천왕 구글지도


이렇게 백종원3대천왕에서 방영된 맛집을 구글 맛집지도를 이용해서 한식당을 알아보았습니다. 음식점들의 정보가 잘 정리 되어있고, 지도로 위치 검색을 해서 방문하기 용이하도록 잘 만들어진 구글 맛집지도인 것 같습니다. 시간과 여유가 되면 꼭 가보고 싶은 집이네요!!! 벌써 침 넘어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