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REVIEW

신년운세 신한은행 무료운세 보기

Grandpassion 2017. 1. 1. 05:34
반응형


다사다난 했던 2016년 말은 최순실 게이트 사건과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와 탄핵 문제로 시국이 어수선 합니다. 우리는 역사적으로 대외적 대망신살로 기억남을 2016년이 되어 버렸습니다. 새 해에는 나와 나라가 어떤 운세를 갖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이런 궁금증에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봤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신년운세. 토정비결. 사주. 꿈해몽 등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6년 병신년 원숭이띠 해를 보내면서 2017년 정유년 닭의 해를 맞이하면서 과연 나에게는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신한생명 생활서비스 운세 사주



신한생명 사이트로 들어가서 생활서비스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운세/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행운예감 이라고 오늘 운세도 보실 수 있고, 어제 밤에 꾼 꿈해몽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맞춤운세와 추천운세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생년월일 출생 시간 등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재물 로또 애정운 평생운세 길일 월간운세 궁합 심리테스트 사상오행 동물점



맞춤운세에서 재물및 투자운을 클릭해 봤는데요, 아래와 같이 보기 쉽게 풀이가 되어 있습니다.



점이라는 것이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라고 하지만 사람 심리가 또 그렇지 않죠? 미래에 대한 궁금증과 불안한 마음에서 사주나 점을 믿지 않으면서도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시국도 어수선하니까 더욱 더 나의 운세가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재미 삼아서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박근혜 대통령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를 아시는 분은 한 번 박근혜 대통령의 올 해 운세와 내년 운세도 한 번 봐 주세요, 최순실도요. ^^올 해의 국가운세는 최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