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REVIEW

인크루트 취업운세 / 신년 재물운세 알아보기

Grandpassion 2017. 1. 1. 05:37
반응형


취업을 앞두고 있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2017년 정유년 닭의 해"를 맞아서 신년 나의 취업운세와 재물운세를 무료료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인크루트"라는 취업관련 정보제공 사이트인데요, "취업운세"라는 운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업운세 이외에도 재물운세, 토정비결, 평생운세, 꿈해몽, 일일운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운세보기가 꼭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한치 앞도 모르는 미래이기 때문에 재미로 보면서 긍정적인 부분은 긍정적인 대로, 부정적인 부분은 돌다리를 건너듯이 한 번 더 살펴가는 지혜로 삼으면서 2017년의 한 해를 계획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재미있게 부담 없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인크루트 운세" 라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고 들어가면 이렇게 "취업운세"가 있습니다.



■ 로그인 하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PAYCO로 로그인, 인크루트로 로그인,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 휴대폰간편입력.


각자 본인의 계정이 있으신 부분에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인크루트에 직접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소셜 계정에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간편입력의, 휴대폰 로그인은 유료입니다. 알뜰폰으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는 로그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보통 소셜 계정에 가입된 분들이 대부분일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소셜 계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한 것 같습니다. 



■ 소셜 계정으로 들어갈 경우에 이렇게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 인증을 하고 저장을 합니다.



■ 취업/재물운세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목록을 클릭하고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면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의 신년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17년정유년 붉은 닭의 해 입니다. 새벽을 알리는 닭처럼 부지런하게 취업 준비를 하셔서 취업, 입사의 소망을 꼭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