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REVIEW

G마켓 신년운세 무료보기 내 운세는?

Grandpassion 2017. 1. 1. 13:3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뒤로 하고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가 밝아왔습니다. 2016년 말은 시국이 어지러워서 많은 국민들이 걱정을 했습니다. 2017년에는 모든 것들이 잘 정리되어서 안정을 찾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한 여러분의 가정과 개인에게도 만사형통 좋은 날만 가득하시길 그리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이해서 "신년'를 "G마켓"에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 복채 없는 "토정비결" 2017년 "신년운세" 나의운세보기" 입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을 기입하고 태어난 시를 모르면 생시모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총운. 상반기, 하반기. 재물. 성공운. 학업. 출세운 등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기를 클릭해서 부모님 또는 자녀들에게 자신의 운세를 보여줄 수도 있구요, 부모님들의 입장에서는 자녀들의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알고있기 때문에 자녀들의 운세를 엿볼 수도 있습니다 ^^



■ 블로그에 올린 이미지의 내용보다 실제로 검색하게 되면 더 자세한 "운세"가 나옵니다. 








■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서 "신년운세"도 한 번 보시면서 한 해의 계획을 잘 세워서 올 한 해도 좋은 결실을 맺도록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