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IN STORY

종로맛집 가장 쉽게 찾기

Grandpassion 2017. 2. 19. 00:52
반응형

서울 종로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디에 어떤 맛집이 있는지 정보가 없으면 찾기가 힘듭니다. "종로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들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가장 쉽게 "종로 맛집"을 검색하고 맛집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Google 검색


Google 검색창에서 "종로 맛집"이라고 칩니다. 그러면 많은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블로그도 있고, 상업 사이트도 있는데 제일 찾기 쉬운 방법은 상단에 나와있는 지도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종로의 맛집 리스트와 위치 정보까지 한 번에 검색 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원하는 종로의 맛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도를 클릭하고 들어 갑니다. 



■ 평점 순위로


클릭하고 들어가면 맛집 리스트가 나열되어 있고, 지도가 나와 있습니다. 종로의 맛집 리스트를 스크롤하여 맛집들을 찾을 수 있지만 상단의 평점을 클릭해서 평점 순위로 맛집을 나열 할 수도 있습니다.

■ 맛집 클릭


원하는 맛집을 찾았다면 클릭하고 들어가면 위 그림처럼 맛집의 음식들과 맛집의 전경들이 사진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어떤 음식들을 파는지 음식점의 모습들을 기억하고 맛집의 위치를 검색해서 잦아가면 될 것입니다. 

종로통에는 인사동을 비롯하여 낙원상가 등 유명한 곳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종로에 맛집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요즘에 촛불시위를 하기 위해서 토요일마다 광화문으로 나가는 시민들이 많은데, 이런 저런 이유로 친구 또는 지인들과 만남의 장소로 종로가 주말이면 붐비기도 합니다. 식사 약속이나 술 한잔 하기 위해서 종로의 맛집을 찾곤 하는데, 이럴 때 초스피드로 찾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이런 사이트들이 활성화되지 않았을 때는 종로통에서 만나서 맛집을 찾으려고 한 참을 여기저기 헤메고 다녔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종로에 있는 단골 맛집을 알고 있다면 금상첨화겠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