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REVIEW

탄핵 선고일 3월10일 탄핵인용 동영상 사진을 보내주세요

Grandpassion 2017. 3. 9. 02:58
반응형


탄핵심판 선고일3월 10일 11시로 결정됐습니다. 탄핵인용의 순간을 동영상, 사진으로 기록해 주세요!


■ 탄핵의 순간들

■ 탄핵 인용의 순간을 동영상, 사진으로 기록해 주세요

3월 10일 11시 탄핵심판의 순간을 각자의 집, 직장, 각자 계신 어느 곳에서든 촬영해주세요!

4개월동안 시민들이 만들어 온 탄핵 정국의 정점이 될 탄핵심판의 순간을 기록하고, 아카이브해서 역사적 가치를 남겨보려 합니다. 카메라, 휴대폰, 셀카 등 어떤 도구를 사용하셔도 좋아요!

각자의 자리에서 맞게 되는 역사적 순간을 함께 기록하고 공유해주세요! 보내주신 기록물은 동의과정을 거쳐 박근혜정권퇴진비상국민행동 미디어팀 작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탄핵의 순간들



■ 기록하신 영상 보내실 곳

■ 20170310M@gmail.com 기록하신 영상은 링크된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3월 10일 11시 헌법재판소의 탄핵심판의 날이 결정되었습니다. 탄핵심판의 역사적 순간을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활용해서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남겨두시고, 기록한 영상이나 사진을 위에 링크된 이메일주소로 발송해 주십시요. 박근혜정부퇴진비상국민행동 본부에서는 각각의 시민들 눈으로 본 탄핵심판의 순간을 모아서 역사적 기록으로 남기기 위한 작업을 진행합니다. 역사적 기록에 동참하시고자 하는 시민들께서는 적극 참여해 주셔서, 후세에 내가 이 탄핵심판의 중심에 있었다는 자신의 존재가치를 표출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