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1번가 쇼핑몰에서 대통령 출마 포스터 만드세요!!!


엣날에는 어렸을 때 꿈이 뭐냐고 물으면 제1순위가 대통령이었습니다. 지금은 연예인? 지금도 아마 대통령이라고 하는 어린이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 어릴 적 꿈, 그리고 한 번쯤은 내가 대통령이 된다면,,, 이라는 상상을 해봅니다. 이런 꿈과 상상을 문재인 1번가 쇼핑몰에서 가상으로 나마 이룰 수 있습니다. 가상 대통령 출마. 기호 1번으로 내 사진과 공약이 들어간 포스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문재인 쇼핑몰에서는 국민들의 마음을 꿰뚫어 본 것 같습니다. 어지러운 시국에 "내가 대통령이었다면 저것들을 싹 다 어떻게 했을 것 같다" 이런 상상을 한 번쯤 해보게 되는데, 이런 심정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문재인 쇼핑몰에서는 파란 후보라는 대통령 후보 포스터 만들기를 제공합니다. 파란 후보자들이 속속 등록하고 있습니다. 





■ 파란 후보라는 콘텐츠로 들어가서 포스터를 만들면 되는데, 포스터에 사용할 사진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 문재인 1번가에서 파란 후보라는 콘텐츠가 바로 내가 대통령 출마 선거 포스터를 만드는 곳입니다.



■ 대통령 출마 선거 포스터는 문재인과 같은 기호 1번으로 출마를 합니다. 


■ 문재인 1번가 쇼핑몰의 파란 후보를 이용해서 등록한 가상의 대선 후보자들의 포스터입니다. 아기도 있고, 영화배우 유해진 씨도 있네요!!! 유해진 씨가 직접 올리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누가 올렸을까요? 공약과 함께 무조건 기호 1번으로 등록이 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서 지인들에게 출마 선언을 하면 되겠습니다. 재밌죠?



■ 문재인 1번가 쇼핑몰 파란 후보 대선 포스터 만들기 창입니다. 간단하죠? 사진부터 올리고 슬로건도 선택해 주고, 이름도 입력해 주고, 비밀번호 설정하는 것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편집 기능도 있습니다.




■ 필자는 문재인 캠프에서 이런 콘텐츠를 구상한 팀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 외의 전반적인 웹디자인과 로고 디자인 구성 등이 대한민국 넘버 1입니다. 전체적으로 콘텐츠 개발과 디자인이 통일감이 있는 것으로 봐서 한 팀인 것으로 필자는 생각합니다. 문재인 캠프는 정말 탁월한 홍보팀을 만난 것 같습니다. 홍보팀에게 다시 한번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