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TODAY 특징주 뉴스

썬텍 아이티센 상한가/김해신공항 세명전기/에스마크 급등

Grandpassion 2017. 4. 20. 16:47
반응형


썬텍 아이티센 상한가/김해신공항 세명전기/에스마크 급등




2017. 04. 20. Today`s briefing  


 썬텍이 자회사 썬코어의 계열사인 도담시스템스가  KBW인베스트먼트와 합작법인 설립 계약을 완료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KBW는 중동의 최대 부호 알왈리드 왕자의 외아들인 칼리드 빈 알왈리드 왕자가 회장으로 있는 회사다. 한편 썬텍은 최규선 회장이 횡령 혐의로 법정 구속됐다가 집행정지 중이던 지난 6일 지병 치료중 병원에서 도주했다. 이러한 불안감과 신규사업 기대감이 교차하면서 썬텍의 주가가 급등락을 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자회사 썬코어는 2016년 감사의견 거절로 상장폐지 위기에 있다.


 아이티센이 공군 통합전산운영 사업 수주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번 사업은 공군 창군이래 처음으로 발주한 통합전산운영 사업으로 사업예산이 약 73억원 수준이다.


 세명전기가 김해신공항 입찰공고 소식에 급등했다. 국토교통부가 '김해 신공항 건설사업 타당성 평가 및 기본계획 용역' 수립을 위한 입찰공고를 실시함에 따라서 김해공항 인근에 본사와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세명전기의 수헤 기대감에 상승한 것.





개별 상한가


썬텍 열간압연기용 소모성 부품인 롤을 전문적으로 생산


2017/04/20 자회사 도담시스템스, 중동진출. 상한가




아이티센컴퓨터시스템 통합자문 및 구축 서비스업.


2017/04/20 대규모 잇단 수주. 75억원 규모 공군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 용역.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450억원 규모. 계약 완료. 상한가




개별 급등주


세명전기 - 대륙철도. 대북송전. 남북경협.


2017/04/20 6조원, 김해신공항 입찰공고 소식. 급등




에스마트KNIT용, 직물용, 산업용 등에 사용되는 면사, 혼방사, 코마사, Slub사, Core사, Compact사.


2017/04/20 중국 홈쇼핑 진출 기대감. 이틀째 급등




상아프론테크전기차. 전력저장장치(ESS).


2017/04/20 고어텍스 멤브레인 개발에 따른 성장 기대감. 급등




광진실업안철수. 문재인. 한일해저터널. 김해공항. 봉강, 스테인레스강. 마이형강, 흑봉강, 마봉강, 필링봉.


안철수 - 허정도 회장 안철수와 부산고등학교 동문 출신.

문재인 - 광진실업 여두영 공동대표 52년생 경희대학교 대학원 졸업. 문재인 53면생. 문재인과 경희대 동문.

한일해저터널 - 부산시는 2017년 올해 한일해저터널 건설의 타당성을 분석하는 연구용역에 나선다.


2017/04/20 특징 뉴스 없음. 안철수 문재인 관련주.




▶ [STOCK 단기 BEST 분석] - 바이오로그디바이스 - 매매포인트 분석

 


간만에 단기매매 분석 올립니다. 단기매매와 스윙 관점의 매수포인트입니다. 손절과 분할매매에 대해여 짧게 언급이 되어 있습니다. 위에 링크 걸어 놓은 것 보이시죠? 어떤 분들은 저게 뭔지 모르는 분들이 있습니다. 위에 화살표 글씨 클릭하면 해당 글을 볼 수 있는 포스팅으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