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REVIEW

안철수 유세 일정과 시간 장소, 대선토론회

Grandpassion 2017. 4. 23. 04:16
반응형

2017년 5월 9일 일요일 제19대 대통령 선거, 후보 국민의당 안철수 유세 일정입니다.




■ 2017년 4월 23일 일요일


■ 오후 2시 국민과의 약속, 대한민국 미래선언 /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계단 앞 - 서울 종로구


■ 오후 1시 30분부터 식전행사 진행


■ 오후 8시 제19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토론회 - KBS. MBC. SBS 동시 생방송



■ 대신할 수 없는 미래, 안철수 국민의당 제19대 대통령 후보




국민만 보고 가겠습니다. 국민께 도와달라고 손 내밀지 않겠습니다. 국민께 도와드리겠다고 손 내밀겠습니다.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국미의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이제 국민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위한 도전을 시작합니다. 공정, 자유, 책임, 평화 그리고 미래의 가치로 함께 잘 사는 정이로운 대한민국과 평화로운 한반도를 만들겠습니다.


겨울이 가서 봄이 오는 것이 아닙니다, 봄이 와서 겨울이 물러나는 것입니다. 지금은 안철수의 시간입니다. 낡은 과거의 틀을 부수고 미래를 여는 첫번째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3월의 바람과 4월의 비가 5월의 꽃을 대려옵니다. 봄은 꿈입니다. 꿈이 있어야 미래가 있습니다. 안철수가 온 국민을 꿈꾸게 하겠습니다.




제19대 대통령 선거가 5월 9일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5월 장미 대선이라고 불리는 이번 대통령 선거는 정권교체의 성격이 강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의 문재인 대선 후보자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가 양강구도를 이루면서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서로 네거티브 공격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오늘 일요일 안철수 후보가 오후 1시 30분부터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계단 앞에서 선거 유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안철수가 주장하는 공약과 정책들을 들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저녁 8시에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통령선거 후보자 토론회가 KBS. MBC. SBS 방송사 통해서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