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REVIEW

문재인 공약 정책

Grandpassion 2017. 5. 10. 09:52
반응형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문재인 당선, 문재인 공약과 정책


2017년 5월 10일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에 더불어민주당의 문재인 대선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됐습니다. 이제는 대선 후보가 아닌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입니다!!!


최순실 사건으로 박근혜는 시민의 심판을 받아서 결국 탄핵, 파면, 구속됐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새롭게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리더가 선출됐습니다. 촛불을 든 시민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결과입니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다. 부정의는 아무리 덮으려고 해도 결국엔 드러나게 되어있습니다. 부정부패의 권력은 소수자들의 한 순간 달콤함이지만, 정의의 권력은 대다수자들의 영원한 안식처입니다. 아무리 무소불위의 권력으로 비상식적인 횡포를 부린다고 하더라도, 절대로 상식의 정의를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촛불을 들고 나온 시민들에 의해서 각인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상식의 역사적 정치를 써 내려갈 새로운 대한민국 대통령이 선출됐습니다.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문재인 당선자입니다!!! 촛불시민들에 의해서 선출이 됐습니다. 이런 대한민국 문재인 대통령께서 앞으로 대한민국의 현 시국을 현명하게 헤쳐나가고, 아울러 밝은 미래를 열어 주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상식이 당연한 나라, 이성적인 나라, 살기 좋은 이상적인 국가로 거듭나기를,,,, 그런 국가를 위해서 슬기로운 리더십으로 국민들을 이끌어 주기를 바라면서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의 정책과 공약을 알아봅니다!!!



■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문재인 당선 경축!!!



■ 주택안정 정책



■ 주택 사다리 5대 정책



■ 에너지 정책 약속5



■ 에너지 정책 약속4



■ 에너지 정책 약속3



■ 에너지 정책 약속2



■ 에너지 정책 약속1



■ 제19대 대통령 문재인 정책 공약



■ 5060 신중년 6대 정책



■ 노인복지 정책 9가지 약속



■ 일자리 복지 정책



■ 5대 교통 공약



■ 자영업 중소상공인 공약



■ 안심육아 7대책 정책



■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문재인 공약 정책 - 더불어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