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TODAY 특징주 뉴스

파루 이틀 연속 상한가 / 쎄미시스코 이마트와 초소형 전기차 판매

Grandpassion 2017. 7. 27. 21:36
반응형


파루 이틀 연속 상한가 / 쎄미시스코 이마트와 초소형 전기차 판매 상한가




2017. 07. 27. Today`s briefing


 파루 - 이틀 연속 상한가 기록. 파루는 은나노 필름히터를 적용하는 테스트를 마치고 삼성전자에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필름히터는 소량의 은이 포함된 전도성 물질을 잉크로 제조한 후 폴리에틸렌 합성수지에 인쇄해 만든 막 형태의 전기발열체다. 특히 가전제품 외에도 선박, 전기차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발전성이 큰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파루는 전기차에 적용 가능한 필름히터를 개발했다


 쎄미시스코 - 쎄미시스코는 이마트와 손잡고 초소형 전기차 판매에 나선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쎄미시스코는 이마트 하남점 엠라운지(M-Lounge) 매장 내에서 초소형 전기차 ‘D2’를 예약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오는 8월 말에는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도 D2 판매를 개시하는 등 영업점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성지건설 - 인도네시아 사회간접자본(SOC) 사업에 뛰어든다. 인도네시아는 정부 주도하에 사회기반시설 투자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국내 토목 공사 경험이 많은 성지건설의 수혜가 기대되고 있다. 성지건설은 지난 1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PT ADHI KARYA(Persero) Tbk.(이하 ADHI) 관계자들을 만나 인도네시아 내 도로, 철도, 교량 등 사회기반시설 건설 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ADHI는 인도네시아 증시에 상장한 최초의 건설사다. 국유기업으로 설립돼 도로, 항만, 교량, 부동산, 에너지 등 다양한 인프라 사업을 통해 성장했으며 지난 1974년 유한책임회사로 전환했다. 





상한가


파루 태양광. 워렌 버핏. 메르스.에볼라바이러스. AI 조류독감. 신종플루.방역. 백신. 구제역.손세정제. 신재생에너지.


신재생에너지사업(태양광사업), LED조명사업, 생물환경산업(농기계, 손세정제 외) 사업.. 

계열사로 태인태양광발전소와 PARU USA, Sun Action Trackers 등 3개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태양광발전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는 태인태양광발전소와 PARU USA가 연결대상 종속회사에 포함됨.


파루는 워렌 버핏이 인수한 알라모 태양광 발전소에 건설 특허기술 양축추적시스템을 제공한 바 있다


2017/07/27 세계 최초 전기선 대체 은나노 필름히터 상용화 성공, 삼성전자에 공급 시작. 이틀째 상한가




쎄미시스코반도체 및 평판 디스플레이. 전기차. 전기스쿠터.


2017/07/27 이마트에서 초소형 전기차 판매 소식. 상한가




급등주


에이엔피문재인. 오세훈. 인쇄회로기판(PCB) 전문 제조. 계열사(주)용산 자동차 구성품 사업.


2017/07/27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토지와 건물 (주)씨에스티로부터  234억원에 취득한다.




성지건설이재명. 건축, 토목공사, 아파트 분양.


2017/07/27 인도네시아 SOC 사업 진출 소식에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