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REVIEW

로또 명당 찾기, 우리 동네 1등 배출 로또 판매점은?

Grandpassion 2017. 9. 10. 03:38
반응형

■ 로또 명당 찾기, 우리 동네 1등 배출 로또 판매점 찾기와 로또 구입 시 주의사항


인생역전 로또, 로또 명당 우리 동네 1등 로또 판매점을 찾아 봅니다. 로또 명당 찾는 쉬운 방법을 의외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먼저 로또를 구입할 때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만 19세 미만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복권 상한은 1회에 십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복권 구매 대행은 불법입니다.  복권은 복권 판매점에서 직접 구매하셔야 됩니다.




■ 복권의 기원은? 언제부터 어디에서 시작했나?


복권의 기원은, 오래 전 고대부터 국가의 부족한 재정을 보완하고 국가의 중대한 사업, 국민의 복지향상, 교육지원, 의료지원 등 복권 기금으로 국민의 생활향상에 기여해 왔다고 합니다. 복권의 기원은 고대 이집트 파라오 시대부터 행해졌다고 추정합니다.


동양은, BC 100년경, 중국의 진 나라 키노 Keno가 있었으며 복권 기금으로 만리장성 건립 등 국방비를 충당하기 위해서 시행했다고 합니다.



서양은, BC 63~AD 14년경에, 아우구스투스 황제가 복권 판매 및 경품 추첨 행사 시행하였으며 복권 기금은 로마의 복구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었다고 합니다.


로마 5대 황제 네로 시대에, 추첨행사를 시행했고 530년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 번호추첨식 복권 판매 이후 행운이라는 뜻의 로또 lotto가 복권의 일반적인 고유명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우리 동네 로또 명당, 로또 1등 판매점을 찾기 위해서는,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나눔로또,라고 치고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을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들어 갑니다.



■ 위와 같은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가 열리면, 메뉴에서 판매점을 클릭하면 합니다.





■ 다음으로 판매점 카테고리의 하단에 있는 당첨 판매점을 클릭합니다.





■ 당첨 판매점 카테고리에는 회차별, 1등 배출점, 2등 배출점이 있습니다. 1등 배출점을 클릭하고, 하늘색 화살표에서 우리 동네 지역명을 입력하면 로또 1등을 배출한 우리 동네의 나눔로또 판매점이 나옵니다. 

판매점 당 1등을 배출한 건수가 나오기 때문에 로또 1등을 더 많이 배출한 로또 판매점이 우리 동네 로또 명당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위치보기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우리 동네 로또 1등 판매점의 위치 지도를 확일 할 수 있습니다.

로또를 구입할 때는 1등의 기운을 받기 위해 로또 명당을 찾는 이유이기 때문에 1등을 많이 배출한 로또 명당 판매점에서 로또를 구입하는 것이 더 행복할 것입니다.

로또를 많이 산다고 해서 1등에 당첨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로또 중독을 막기 위해서 로또 구입은 1회에 십만원까지를 상한으로 합니다. 로또를 구입하면 한 주동안 희망이 있고 고달픈 인생 위안 삼는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로또 중독에 빠져서 많은 돈을 로또에 투자하면 안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