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REVIEW

공기업 공채일정 공채달력으로 한눈에 알아보기

Grandpassion 2017. 9. 14. 03:45
반응형


공기업 공채일정 공채달력으로 한눈에 알아보기 


대한민국은 청년 일자리 부족으로 심각한 상테에 이르렀습니다. 정부에서도 정책적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국가정책과제 1순위로 삼고 많은 일자리 정책들을 발표했습니다.


대학 졸업반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취업 1순위로 공기업에 취업을 하는 것이 목표일 것입니다. 그래서 공기업 채용 공채 일정을 알아보게 됩니다.


취업사이트를 통해서 년 중 공기업 채용 일정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취업사이트는 사람인, 인크루트가 있습니다. 



사람인과 인크루트에서 제공하는 공채일정 공채달력 서비스가 있습니다. 공채달력을 이용해서 대한민국 공기업의 연 중 공채 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공기업들에서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 접수 시험 일정의 시작일과 마감일 등의 발표를 사람인과 인크루트의 공채달력을 통해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람인 SARAMin 취업사이트를 이용해서 공채달력 보기



포털사이트에서 사람인 SARAMin을 검색하고 사람인 취업사이트로 들어가서 상단의 메뉴바에서 공채의 명가를 클릭합니다.



이동이 되면 우리나라 1000대기업 공채속보가 있습니다. 왼쪽의 카테고리에서 공채달력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위와 같이 년 월별 공채달력이 나옵니다. 상단에서 내 상황에 맞는 조건을 체크하면, 조건에 맞는 채용기업의 일정이 나옵니다. 각 공기업의 채용 시작일과 마감일이 표시가 되어 있어서 한눈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인크루트 취업사이트를 이용해서 공기업 공채 일정 공채달력 보기




인크루트 사이트로 들어가서 메뉴바의 채용정보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 놓으면 창이 뜹니다. 그곳에서 공채달력을 찾아서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인크루트 취업사이트에서도 공기업의 채용 시작과 마감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크루트에서는 모바일로도 공채달력을 제공합니다. 앱을 다운받아서 수시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인과 인크루트 인크루트 모바일 공채달력을 바로 확인하려면 포털사이트에서 공채달력이라고 검색을 하면 상단에 순서대로 공채달력 바로가기 사이트들이 나와있습니다.


대한민국 청년들의 성공 취업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