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탑승 수속 대기 시간 빠르게 줄이기는 방법과 기내반입 금지물품을 알아봅니다.


여름 겨울 휴가나, 추석 설 명절의 긴 연휴 기간을 이용해서 해외여행을 하는 인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시즌에는 인천공항에 많은 인파들로 북새통을 이룹니다. 탑승 수속을 빨리하면 그만큼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면세점 쇼핑이나, 공항 내 음식점, 공항 카페, 휴게실 등을 이용하거나 기타 필요한 준비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탑승 수속 대기 시간을 빠르게 줄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여름 겨울 휴가, 추석 설 명절을 이용한 해외여행 인구 급증. 인천공항이 해외여행객들로 심각하게 붐빕니다.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공항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대기 줄이 길게 늘어선 탑승 수속 카운터와는 달리...



 Self Check-In 자동 탑승권 발급기 앞은 한산합니다.



 발급기를 통해 항공권을 받고...



 자동 수하물 위탁 창구를 이용하면 그만큼 탑승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가장 한산한 출국장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인천공항"이라고 검색하면, 현재 시간 기준으로 인천공항 출국장의 대기인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내반입 금지물품



 100ml 용기를 초과하는 모든 액체류와 젤류는 기내반입 불가입니다.



 김치류, 고추장 된장, 건강농축액, 즉석식품, 유류 주류, 화장품류, 치약, 스프레이, 통조림류는 기내반입 불가입니다.



 칼류, 공구류, 가위, 공 풍선, 장난감총, 무기류는 기내반입 금지물품입니다. 




 인천공항의 보안검색대를 통과할 때도 기내반입 금지물품을 가져오지는 않았나 마음 졸이거나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내에 반입할 수 없는 물건은 버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렇게 공항에 맞기거나 택배로 부칠수 있습니다.






 행정 기관에 지문정보가 등록돼 있기 때문에 여권과 함께 지문만 입력하면 바로 출국심사가 끝납니다.




 아침 일찍 또는 밤 늦게 탑승하는 여행객들은 인천공항내의 "캡슐호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출발 전 독립된 공간에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이지만 누워서 쉴 수 있는 침대와 씻을 수 있는 샤워 부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삼성동이서울도심터미널"에서 탑승 수속을 마치면...전용 통로와 출입문을 통해서 곧바로 출국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 사항를 참고 하시면, 해외여행시 인천공항에서 탑승 수속 대기 시간을 줄이고 좀 더 여유있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겠죠?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