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TODAY 특징주 뉴스

내추럴엔도텍, 백수오 인도 정부로부터 정식 의약품 허가 등록

Grandpassion 2017. 10. 23. 18:49
반응형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세계 2위 인도 시장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네이버 주식 카페에서 GRAND PASSION 블로그 피 같은 주식 자료를 2월부터 퍼다가 그대로 도배를 했습니다.

그것도 그 카페에서 두 명이, 그분들은 아마도 필자의 열혈 구독자일 겁니다. 지금도...!!!


이번은 경고로 필자의 자료를 삭제하는 선에서 끝났는데, 다음에 어디에서라도 발각되면 경고 없이 바로 법적 조치합니다. 퍼가더라도 혼자 공부하시고 온라인 상에 올리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2017. 10. 23. Today`s briefing


 세원 - 세원이 전기차 사업 기대감으로 상장 후 이틀째 상한가 기록. 1971년 설립된 세원은 자동차 공조부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자동차 공조 시스템은 차의 실내 온도를 조절해주는 장치로, 내부 공기 및 냉각수를 활용해 온도를 컨트롤 한다. 세원은 현재하고 있는 공조 시스템 관련 제품을 바탕으로 전기차 관련 열관리 제품까지 생산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코오롱글로벌우 - 코오롱글로벌우선주가 특별한 뉴스 없이 이틀째 상한가를 기록했다. 최근 코오롱글로벌은 자회사가 양양풍력발전으로 부터 882억 4000만원 규모 풍력발전사업 건설공사 수주 했다.


 내추럴엔도텍 - 내츄럴엔도텍 급등.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인도 정부로부터 허가를 받고 정식 의약품으로 등록됐다.

내츄럴엔도텍은 세계 2위 인구 대국인 인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인도는 빠른 경제 성장과 함께 의약품 소비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아시아 제약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는 시장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백수오 궁 외에도 대기업, 국제 기준인 OECD 가이드라인을 적용한 안전성 실험을 통해 유방암, 자궁내막암 등 에스트로겐 활성으로 인한 부작용이 없다는 것을 입증했다.


 하나머스트5호스책 - 합병 예정인 미래자원엠엘 성장 기대감에 급등했다. 미래자원엠엘은 연매출 1000억 동물용 스트레스 저해소제가 부각되고 있다. 미래자원엠엘은  1997년 설립된 동물용 특수가공원료와 기능성소재 전문기업으로 지난 2015년 코넥스시장에 상장했다


 유니슨 - 유니슨이 신고리 5· 6호기 공사재개 결정에도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정책 고수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정부는 "신고리 5·6호기 공사재개와 관계없이 신재생에너지 확대를 통한 에너지 대전환 정책은 변함없이 추진할 것" 이라고 발표했다. 유니슨은 신재생에너지 풍력발전사업을 하는 기업이다.


 풍국주정 - 풍국주정은  자회사 에스디지 수소사업이 주목을 받으면서 급등했다.  에스디지는 대한유화공업과 태광산업으로부터 수소 원료가스를 공급받아 초고순도 수소를 생산하고있다. 풍국주정이 에스디지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나노스 - 나노스는 지난달 25일 베트남 법인을 설립, 공장건설 및 생산안정화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베트남 현지 법인에 일원화된 생산기지 건설은 기존 삼성전자, 삼성전기를 포함한 관련 협력업체와 1시간 내 근접한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체제를 확보할 수 있게 했다. 베트남 빈폭성 내에는 삼성전자, 삼성전기 카메라모듈 관련 협력업체들이 대

거 진출해 유기적인 협력체제를 확보하고 있는 곳이다.






■ 상한가


세원 전기차. 자동차 부품.


2017/10/23 상장 후 이틀째 상한가




코오롱글로벌우풍력발전설비. 코오롱그룹 계열 건설, 무역, 유통사업. 


2017/10/23 특징 뉴스 없이 이틀째 상한가. 자회사 882억 규모 풍력발전사업 수주 모멘텀 추정




■ 급등주


내츄럴엔도텍 헬스케어. 천연물신약. 건강기능식품. 신소재 화장품.


2017/10/23 백수오 인도 정식 의약품 등록, 수출 3배 증가 기대. 급등




에이엔피문재인. 오세훈. 인쇄회로기판(PCB) 전문 제조. 계열사(주)용산 자동차 구성품 사업.


2017/10/23 특징 뉴스 없음. 낙폭과대에 따른 기술적 반등.




하나머스트5호스팩스팩.


2017/10/23 합병 예정인 미래자원엠엘 성장 기대감. 급등




유니슨지진. 풍력설비. 


2017/10/23 신고리 5, 6호기 공사재개에도 정부 신재생에너지 정책 의지 표명. 급등




시노팩스수처리 시스템. 터치스크린, 모바일부품, 친환경 포장재, 액체여과 필터/ 수소연료차 연료 전지.


2017/10/23 내년, 베트남 공장 인수효과 기대. 3분기 영업이익 역대 최고 170억. 급등




풍국주정수소전기차. 대구 지역을 기반, 주정 제조.


2017/10/20 자회사 에스디지 수소사업 부각 모멘텀. 급등




나노스사물인터넷. 가상현실. 카메라모듈. 광학필터.


2017/10/17 베트남법인 설림 필터 핵심기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