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E & DREAM STORY

피꿈 해몽, 피와 관련된 꿈을 꾸었을 때

Grandpassion 2017. 10. 23. 21:04
반응형

피를 보는 꿈 피와 관련된 꿈을 꿨을 때 해몽을 어떻게 할까요?  


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의미는 공포, 무서움, 환희, 희열, 미친 사이코, 살인, 전쟁, 학살 등이 생각납니다.


는 내 몸에서 피가 나면 두려움이 생기는 반면 다른 사람이나 동물들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면 두려움과 함께 희열을 느낀다고 합니다. 인간의 몸속에 내제되어있는 양면성 때문이겠죠.


를 보면 어떤 사람은 치를 떨고 공포를 강하게 느끼는 반면 어떤 사람은 묘한 쾌감과 희열을 느낍니다. 





피는 현실에서 진리, 사상, 교리, 재물, 생명력, 등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꿈에서는 어떻게 풀이를 할까요?


다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

꿈을 꾼 대상자가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을 입는다.


입으로 피를 토해 내는 꿈

소소한 변화가 온다. 재수가 있는 꿈이다. 재물, 돈, 결합, 합의, 계약 등이 있다.


핏물 속에 빠져있는 돼지를 건져내는 꿈

뜻밖의 일확천금을 얻어 떼부자가 되는 꿈이다. 횡재, 거금, 식복, 재수가 있는 길몽이다.




피를 흘리는 꿈

공부하다가 코피를 흘리는 경우를 TV나 현실에서 종종본다. 꿈에서 코피가 나면 현실에서는 재수가 좋은 것으로 풀이한다. 하지만 또 순결에 대한 강박관념을 나타내는 의미도 있다. 피가 나면 아주 좋은 꿈이지만 피가 날 뻔하고, 피가 나지 않는다면 반대로 재수가 없다는 것으로 풀이한다.




남의 치아가 빠져 피가 나는 것을 본 꿈

나를 괴롭히거나 방해가 됐던 사람이 사망하거나 사직을 당해 앓던 이 빠지듯이 통쾌한 꿈이다.




작은 벌레를 죽였는데 나온 피가 엄청나게 흐르는 꿈

추진 중이던 일이 작은일에도 불구하고 그로 인해서 막대한 돈이 생기거나, 세상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일을 하게 되는 꿈이다.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예술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손으로 많은 돈을 거머쥐게 된다. 횡재, 재물, 문예창작, 발명, 상품개발 등의 길몽이다.


바늘에 찔려 피가 나거나 심한 통증을 느끼는 꿈

내부 사정이나 극비사항이 외부로 노출되어 문제가 되고 손실이 생긴다. 어떤 계책을 꾸미든지 실행한 일이 화근이 되어 곤란을 치르게 된다.


연필이나 펜 등의 필기구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저술활동으로 명성을 떨치게 된다. 시험합격, 집필, 창작 등


눈에서 피눈물이 나는 꿈

처음에는 운세가 좋다가 끝에 가서는 매우 불길하게 된다.



뱀을 칼로 난도질하니 하반신에 피가 나면서 사람으로 변한 꿈

여자 아이가 태어날 태몽으로, 태어난 여자 아이는 중년에 병들어 하반신 마비를 가져오거나, 운명을 개척하면 덕행을 쌓아 칭송 받는 여자가 될 꿈이다.




피묻은 옷을 감추는 꿈

어떤 사건으로부터 증거 인멸을 하거나 계약, 치부 등을 숨기고 공개하지 않는다.




온몸이 피투성이로 얼룩져 있는 꿈

신분이 고귀하게 되고 입신양명하며 많은 사람으로부터 추앙을 받는다. 꾸준히 노력한 대가로 많은 재물을 축적하게 된다. 재물, 돈, 명예에 해당하는 좋은 꿈이다.




피를 보고 희열을 느끼는 꿈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성공하고 그로 인해서 큰 돈이 생기게 된다. 그리고 그 일이 세상에 소문이 난다.




군인이 전쟁터에서 상처를 입고 피를 흘리는 꿈

사업을 해서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된다. 횡재, 재물, 돈이 들어온다.




자신이 칼로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고 그것이 자기 몸에 묻는 꿈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돈이 생긴다.



피를 마시는 꿈

재물을 집안으로 끌어 들이거나 정신적인 재물을 자신의 것으로 완전히 소화시킨다는 상징적 표현의 좋은 꿈이다. 피를 마시는 꿈을 꾸고 불안해할 필요는 없다.




사람이 죽어 피가 흥건한 것을 본 꿈

사회적으로나 집안 일로 얻어진 막대한 돈을 만지게 된다.




길을 가다 독사에게 물려 피가 줄줄 흐르는 꿈

일이 잘되고 뜻밖에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게 된다. 




호랑이가 팔, 다리를 물어뜯어 피가 철철 흐르는 꿈

재수가 좋고 마음먹은 대로 잘 풀린다. 재물, 돈, 물건, 음식, 선물 등이 생긴다




침속에서 피가 섞여 나오는 꿈

희비가 엇갈리는 꿈이다. 작은 일은 성공할 수 있으나, 큰일은 실패할 수 있다.




후세들로부터 칭송받는 성현의 피를 보는 꿈

새로운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여 시대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된다. 횡재, 재물, 돈, 행운이 생길 수 있는 꿈이다.


내 몸에서 피가 흘러 강이 되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된다. 횡재, 재물이 들어온다.


강이나 호수가 피로 물드는 꿈

진리, 교리, 사상 등으로 많은 사람, 단체 등을 교화시키고 원죄로부터 그들을 구원한다.






입술이 터져 피가 줄줄 흐르는 꿈

남을 도와주고 이에 대한 후한 대접을 받는다. 그러나 입방정으로 구설수가 있다.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

기쁜 소식을 듣고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재물, 돈, 성취를 의미하는 꿈이다.




피가 묻은 가래침을 뱉는 꿈

풀리지 않던 숙제, 숙원 등이 해소될 것이다. 그러나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도 당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지금까지의 꽉 막힌 일들이 속시원히 풀린다.




코피가 터져 흐르는 꿈

내 재물이나 이득을 공개할 일이 있으며, 손실을 가져오고 자존심이 상할 일이 생긴다. 처녀성을 잃은데에 대한 불안을 느낄 때 꾸는 꿈이기도 하다.




다리를 다쳐 다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장차 많은 재물이 생기며 안정과 번영을 누리게 된다.




동물이 피를 흘리면서 짖으며 싸움을 하는 것을 본 꿈

누군가 회생할 수 없을 정도로 무참하게 몰락하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 한 쪽의 권세가 몰락하고 희생된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면

주변과 은행, 금융기관으로부터 거액의 돈을 대출 받거나 얻어쓸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