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REVIEW

문재인 대통령 공약집 다운로드 나라를 나라답게

Grandpassion 2017. 5. 17. 16:22
반응형


제19대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 / 더불어민주당 공약집 다운로드 - 나라를 나라답게


제19대 대한민국 대통령에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된 지 이제 며칠밖에 안 됐습니다. 그동안 많은 우여곡절 끝에 제19대 대한민국 대통령에 당선이 되신 문재인 대통령께 거는 기대가 더 크게 느껴지는 현 시국입니다. 당선이 되자마자 어지러운 시국을 조속히 헤쳐 나가시는 모습에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뭔가 안정적인 느낌을 받습니다!!!


앞으로 국정 운영에 필요한 인재 등용과 대통령의 정책들을 펼치려면 야당들과의 협력이 요구되는데, 그동안 대통령 선거 패배의 반심으로 새로이 출발하는 정권에 비생산적인 감정적 공격은 자제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 사적 감정보다는 지금 대한민국의 시점을 인식하고 더 발전적이고 생산적인 대한민국이 되는 것에 여. 야가 힘을 합쳐야 한다고 봅니다. 박근혜 정권이 만들어 놓은 이 비참한 시국을, 적폐 세력들은 반성해야 할 것입니다. 이런 시국 상황도 인지를 못하고 너무 당리당략에 집착해서 어떻게 하면 여당을 공격해서 다음 정권을 잡을 것인가에 만 집착한다면 이 나라는 그야말로 또 제자리 걸음을 할 것입니다. 그런 것을 또 국민들이 본다면 대국민 실망으로 이어질 것이며 다시 대한민국은 어지럽게 후퇴하고 말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운명은 문재인을 대통령으로 맞이했고, 그 리더가 펼치는 정책이 대한민국을 위한 미래지향적 과제라고 판단되면 모두 힘을 합쳐야 할 시기라고, 대한민국의 한 국민으로서 생각해봅니다!!!



■ 요즘 문재인 대통령 공약집이 없어서 못 판다고 하는데, 어느 때 보다도 새로운 대한민국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 같습니다.








■ 4대 비전과 12대 약속





■ 주요 공약 찾아보기 더불어민주당이 약속하는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공약집 다운로드는 민주당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공약집 파일의 용량이 160MB 정도라서 블로그에서는 파일 첨부 용량이 초과됩니다. 따라서 더불어민주당의 홈페이지로 가시면 문재인 대통령의 공약집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또한 직접 홈페이지에서 공약집을 클릭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문재인 대통령 공약집 다운로드하러 가기를 클릭하시면 민주당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공약집이 필요하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시고 아울러 민주당의 소식들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이 어떤 국가 정책과 공약들을 표방하고 어떤 행보를 하는지 자주 홈페이지를 들러서 소식을 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