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S 우즈벡 경기 0대0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 


2016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은 9월 1일 한국과 이란전에서 0대0 무승부를 기록하여 아쉬운 경기를 마쳤습니다.


2017년 9월 6일 수요일 0시 한국시간으로 자정에 대한민국 VS 우즈베키스탄 축구 경기는 원정경기로 우즈베키스탄의 분요드코르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대한민국 VS 우즈벡의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방송시간은 9월 5일 밤 11시 45분부터 JTBC JTBC3 네이버 아프리카TV에서 동시 생중계로 방송 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있던 슈틀리케 감독이 경질되고, 새롭게 사령탑을 이어받은 신태용 감독의 첫 결과는 대한민국 VS 이란전에서 0대0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전반전 15분 프리킥을 얻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은, 손흥민의 슈팅이 아쉽게도 멀리 빗나갔습니다.





전반전 18분 쯤 장현수가 돌진하며 헤딩슛을 날렸지만 골대를 살짝 비껴갔습니다.





후반전 4분에 손흥민이 슈팅을 날렸지만, 또 빗나갔습니다. 좋은 위치 선점의 아쉬웠습니다.





이란의 에자톨라히 선수가 김민재 선수와 공중전에서 각축을 벌리다 쓰러지는 김민재 선수의 머리를 제데로 밟아서 김민재 선수의 심각한 부상으로 이란의 에자톨라히 선수가 퇴장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한 선수가 빠진 이란을 결국 꺽지 못했습니다.






후반전에 투입된 이동국 선수가, 후반 46분 중앙에서 중거리 슈팅을 날렸으나 아쉽게도 멀리 빗나가고 말았다.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VS 우즈벡 ,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습니다. 우리나라가 우즈페키스탄을 이기면 월드컵 본선에 9회 연속 진출합니다.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한국 VS 우즈벡의 경기는 우즈베키스탄 원정으로 경기가 치뤄집니다. 경기 방송 시간은 9월 5일 화요일 밤 11시 45분부터 JTBC JTBC3 네이버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 합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대한민국 2018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


대한민국 VS 우즈벡의 경기는 0대0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전반전의 주도권은 우즈벡이 잡았고 전반전 추가 2분에 손흥민의 슛팅이 아쉽게 빗나갔습니다., 후반전은 우리나라가 주도권을 잡고 이근호, 김민우, 이동국 선수가 유효 슛팅을 날렸으나 아쉽게도 골로 연결 되지 못했습니다.


같은 시각 이란 VS 시리아의 경기가 펼쳐 졌는데, 이란이 시리아를 이기거나 무승부를 기록해야지만 대한민국이 2018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을 하는데, 다행히도 이란 VS 시리아가 2대2 무승부로 경기를 끝내서,


대한민국은 2018 러시아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