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REVIEW

11번가 11도사의 신년운세 / 무료운세 / 새 해 내 운세는?

Grandpassion 2017. 1. 3. 21:30
반응형

2017년, 60년에 한 번 찾아오는 정유년 "붉은 닭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 해에는 어지러운 시국이 조속히 정리가 되기를 바라면서 힘찬 출발을 시작해 봅니다. 연초에는 뭐니 뭐니 해도, 한 해의 "내 운수" 보기가 깨알 같은 재미를 줍니다. "점집"이나, 용한 "점술가"를 찾아가서 "복채"를 주고 볼 수도 있지만, 그냥 재미로 쉽게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내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접하는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에서 "운세보기"를 제공하고 있어서 한 번 알아보기로 합니다 !!! 





"2017년 11도사의 신년운세" 라는 "11번가"에서 제공하는 "운세보기" 사이트입니다.





■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나 시. 양력/음력. 성별을 선택하시고 11도사에게 물어보기 GO를 클릭하시면 "운세보기"로 넘어 갑니다. "복채"는 돈대신 좋아요라는 버튼을 클릭하게 되어 있습니다 ^^





■ 2017년 총운. "월별 운세". 그 밖에 재물. 성공. 창업. "가정운세". 사랑. 학업. 출세. 질병. 소망 운세 등이 있고, 올해의 주의점이 있습니다.



■ 저의 총운 점수입니다 올 한해가 잘 풀리려나 봅니다. "운세"가 좋군요 ^^







2017년은 60년에 한 번 돌아오는 "붉은 닭의 해"라고 합니다. 뭔가 정열적인 느낌이 듭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