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단기 BEST 분석

넥센테크 - 스윙 구간 매매 포인트 분석

Grandpassion 2017. 4. 21. 12:22
반응형


넥센테크 문재인. 자동차 부품. 전장부품.

문재인 - 더불어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가 김진표 의원과 김두관 의원을 공동선대위원장에 추가 임명. 넥센테크는 김두관 테마주로 급등한 바 있다. 넥센 그룹 강병중 회장. 김두관과 동아대 동문.

2017/04/12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김두관 의원을 공동선대위원장에 추가 임명. 상한가. 문재인 관련주 편입.

2017/03/16 자율주행차 확산에 따른 수혜 기대감에 자율주행차 관련주 상승 속 급등


넥센테크 상한가의 평균가는 스윙 구간 매수 포인트


1번 일 - 상한가 이후 상한가의 평균가는 스윙 구간의 매수 포인트로 작용한다.

2번 일과 3번 일 고점은 전체 주가의 초대량거래 캔들의 고점이다. 이 매물대의 고점은 매도 포인트로 작용한다.


넥센테크 - 분차트 


1번 일 - 상한가의 1차조정가 구간이 스윙 구간의 매수 포인트로 작용한다.

2번 일 3번 일 수직각상승하여 고공에서 머무른 시간이 없다. 즉 높은 가격대에서 물량을 많이 팔 시간이 없었다는 것이다. 상한가를 어렵게 만들었으면 보통은 다음 날 시가를 높게 띄워서 공중에서 급등락 하거나, 하루 종일 고가권 머물면서 파는데, 당 종목의 경우 1번일 상한가의 조정가와 상한가의 종가 사이에서 횡보한 시간이 많고, 한 번씩 수직각상승 후 다시 수직각하락 한다. 왜 그럴까? 매집하려고 그러는 걸까? 생애 최대 신고가 경신을 하겠다는 의도인가? 

어쨌든 스윙 구간에서 매수했다면 수직각상승은 최적의 매도 찬스가 된다. 반대로 장중 수직각하락은 최적의 매수 찬스가 되는 것이다. 주식은 한 개를 깨우치면 두 개를 아는 것이다. 반대로 뒤집어서 생각하면 된다.


넥센테크 전체 차트


현재 주가는 초대량거래가 터진 캔들의 고점 구간에 위치해 있다. 현재 구간은 최저점으로부터 약 +2,000% 구간이다.


▶ [STOCK 단기 BEST 분석] - 바이오로그디바이스 - 매매포인트 분석


※ 캡처한 시간은 장중이고, 11시 즈음이다.,, 전일 포스팅한 바이오로그디바이스와 같은 스윙 구간 매수 포인트를 가지고 있고, 상한가일 분차트의 조정구간대와 스윙 구간의 매수 포인트 구간대가 바이오로그디바이스와 같다. 매매방법은 반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