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 MEDICAL

변비 초간단 해결 방법

Grandpassion 2017. 8. 25. 09:43
반응형

 

 

■ 변비 초간단 해결 방법

 

똥이 굳어서 힘을 아무리 줘도 안 나오고 탈진 상태... 이러다가 죽을 수도...!!!

 

변비로 죽을 것 같을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살면서 스트레스나 각종 원인으로 인해서 변비가 옵니다. 

어떤 질병에 의해서 변비가 생기는 것은 병원에서 치료하면 됩니다.

변비가 갑자기 생겨서 똥이 나오지 않는 것은 변이 굳어서 나오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그 딱딱한 변을 빼내야 합니다.

 

변비가 오는 처음에는 어쩔줄 몰라서 죽을 것 같은 힘을 줘보기도 하고, 커피 스푼으로 팔려고 노력도 해봅니다. 그러나 잘 안됩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저런 방법을 해보게 되는데요, 손가락이 제일 좋습니다.

 



 먼저 아랫배를 만져보면 변이 굳어서 딱딱함이 만져 집니다. 그것을 누워서 살살 눌러 줍니다. 

 그래도 똥이 배출이 안됩니다. 변기에 앉고, 검지 손가락에 윤활 작용을 할 수 있는 비누나 샴푸 또는 기름 등을 묻혀서 항문에 집어 넣습니다. 이게 처음에는 잘 안됩니다. 두렵기도 하고요, 그러나 똥이 안 나와서 죽을 것 같으면 해야 합니다. 

 항문 주위를 만져보면 딱딱합니다. 똥이 만져지면 그곳을 파내야 합니다.

손가락을 항문에 살짝 집어 넣으면 딱딱한 변이 만져 집니다. 손가락을 찔러 넣고 갈고리 모양으로 해서 그 변을 조금씩 긁어 내듯이 잡아 뺍니다.

 그러면 딱딱한 똥이 나오고, 대장 안에 있는 묽은 똥들이 배출 됩니다. 그러면서 뱃속이 약간 쓰립니다. 이렇게 변비로 인한 지옥에서 탈출합니다.


 그렇게 변비를 해결했다면 손은 깨끗이 씻으면 됩니다!!!

 

 

■ 변비로 죽을 것 같을 때, 인터넷 검색하면 관장 도구 등이 있는데 당장 주변에 구매할 수 있는 곳도 없고, 또 그것을 구매해서 사용방법 숙지 등.... 그럴 시간이 없습니다. 당장 죽을 것 같은데 말이죠!!!

■ 약국에서 파는 "변비약"이 있습니다. 그걸 먹고도 뱃속에서 굳은 똥을 분해 시키는 시간이 약 8시간 이상 걸립니다. 그동안 화장실을 들락거려도 굳은 똥은 나오지 않습니다. 뱃속은 요동치고 힘도 다 빠져서 탈진 상태가 됩니다. 힘을 너무 줘서 혈압이 높아져서 쓰러질 수도 있습니다. 위험합니다.


■ 변비가 걸렸을 때 병원에 가서 관장을 하는 게 제일 안전하고 좋습니다. 그러나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손가락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여성의 경우 과도한 다이어트 때문에 변비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꼭 물은 자주 마셔줘서 대장 안에 있는 소량의 음식물들을 불려야 합니다. 그리고 사무직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과중한 업무로 장시간 앉아있으면 변비가 생기기도 합니다. 의식적으로 일어나서 몸을 움직여 주고 물을 자주 마셔야 합니다.

그러나 질병에 의한 만성 변비는 반드시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일시적 변비가 발생했을 경우, 평소에 "변비"라고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경우에는 위의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 새로운 음식물, 새로운 음식물의 조합 섭취로 인해서 변비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감을 먹으면 변비가 생긴다? 어떤 사람은 변비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렇듯, 사람마다 음식물에 대한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콩가루만 먹어도, 또는 연기, 특정 냄새만 맡아도 변비에 걸릴 수 있습니다.

■ 어쨌든 평소에 물을 많이 먹고, 몸을 움직이는 것이 변비 예방에 좋습니다.